비자, ‘비자 체크아웃’ 출시 박차…신규 시장으로 쉽고 안전한 온라인 결제 서비스 확대

- 전 세계 16개국 소비자, ‘비자 체크아웃’으로 쇼핑과 결제 가능

-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5

뉴스 제공
VISA Inc. 뉴욕증권거래소 V
2015-02-23 23:1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자(Visa Inc.)는 2014년 여름 3개 시장에서 출시된 ‘비자 체크아웃’(Visa Checkout, http://goo.gl/xAsREm) 서비스의 초기 성장세를 몰아 이 서비스를 올해 총 16개 시장에서 제공할 예정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샘 슈로거(Sam Shrauger) 비자 디지털솔루션 부문 선임부사장은 “비자 체크아웃은 출시 후 몇 개월 만에 미국, 캐나다, 호주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 사용이 간편하고 손쉬운 서비스에 호응을 보내고 있다”며 “전화기나 태블릿 같은 작은 기기를 이용한 쇼핑이 날로 빈번해지는 가운데 이 같은 편의성은 대단히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초기 성장세를 기반으로 체크아웃 서비스를 올해 전 세계 새로운 시장으로 적극 확대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세계 10개국 소비자가 웹사이트(www.visacheckout.com)에서 ‘비자 체크아웃’ 서비스에 등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비자는 수 개월 안에 서비스를 확대, 올 연말까지 2014년 7월 상품이 첫 출시된 미국, 호주, 캐나다를 비롯해 아르헨티나, 브라질, 칠레, 중국, 콜롬비아, 홍콩, 페루, 말레이시아, 멕시코, 뉴질랜드, 싱가포르, 남아프리카, 아랍에미리트 등 총 16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새로 서비스가 지원되는 시장의 소비자들은 현재 ‘비자 체크아웃’으로 결제를 받고 해외 배송을 지원하고 있는 미국, 캐나다, 호주 내 가맹점에서부터 ‘비자 체크아웃’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올해 출시가 계속되는 가운데 비자 측은 해당 시장에서 카드 발급사, 가맹점, 매입사, 채널 파트너십을 결합해 ‘비자 체크아웃’으로 현지 상거래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비자는 이 중 다수 시장을 위해 현지화된 ‘비자 체크아웃’ 웹사이트를 개설할 계획이다.

‘비자 체크아웃’ 시장 돌풍

‘비자 체크아웃’은 이미 수백만 소비자가 신용카드를 이용해 온라인 및 모든 기기에서 간편 결제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300만 개 이상의 ‘비자 체크아웃’ 계정이 만들어졌으며 ‘비자 체크아웃’ 가맹점의 경우 기존 카드 사용자들이 평균 70%의 전환률을 보이고 있다.

‘비자 체크아웃’(Visa Checkout, http://goo.gl/xAsREm)은 비자가 선보인 온라인 서비스로 컴퓨터, 태블릿 또는 휴대전화를 이용한 간편 결제를 지원한다. 소비자가 비자의 보안 계좌에 각자의 배송 및 결제 정보를 단 한 번 저장하면 이후에는 ‘비자 체크아웃’ 결제를 제공하는 가맹점에서 온라인 쇼핑을 할 때 해당 정보를 다시 입력하지 않아도 된다. 결제 옵션에 ‘비자 체크아웃’이 있는 경우 각자의 계정에 로그인해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버튼을 클릭하면 구매가 완료된다.

‘비자 체크아웃’의 돌풍에 관한 상세한 정보와 세계 시장 확대 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visatechmatters.tumbl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자는 3월 2~5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릴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6홀, D40스탠드)를 통해 ‘비자 체크아웃’을 전시할 계획이다.

비자(Visa Inc.) 소개

비자(Visa Inc.)는 전세계 200개국 이상의 소비자와 기업, 금융기관과 정부를 빠르고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전자 결제와 연결하는 글로벌 결제 전문 기업이다. 비자는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프로세싱 네트워크 중 하나인 ‘비자넷’(VisaNet)을 운영하고 있다. 부정사용으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고 가맹점에게는 대금 지급을 보장하는 가운데 초당 4만 7000건 이상의 거래 메시지를 처리할 수 있는 네트워크다. 비자는 은행이 아니며 소비자에게 직접 카드를 발급하거나 여신을 제공하거나 금리 또는 수수료를 설정하지 않는다. 비자의 혁신성은 금융기관 고객사로 하여금 직불카드로 바로 결제하거나 선불카드로 미리 결제하거나 신용카드로 나중에 결제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도록 해준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isa.com

연락처

비자(Visa Inc.)
아만다 피레스(Amanda Pires)
+1 650-445-8169
apires@visa.com

비자(Visa Inc.)
캐롤라인 케이퍼스(Caroline Capers)
+1 415-805-5978
ccapers@visa.com
globalmedia@v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