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영국문화원 어린이 전문 어학원, 서초센터 새단장 오픈

- 서초센터를 어린이 전문 어학원으로 새단장

- 3월 7일 서초센터에서 어린이 매직쇼 등 새단장 기념 행사 열어

뉴스 제공
주한영국문화원
2015-02-24 10:30
서울--(뉴스와이어)--주한영국문화원(원장 마틴 프라이어)이 3월 8일부터 서초센터를 만 5세 어린이부터 초등학생을 위한 어린이 전문 어학원으로 새단장 오픈한다.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의 어린이를 위한 영어 코스는 어린이의 실력에 따라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고, 의사 소통은 물론 창의력과 논리적 사고, 협동 능력 등 어린이의 다양한 잠재력을 발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영국문화원 어학원의 원어민 강사는 전원 학사 출신으로,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인증하는 전문 영어 교사 자격증인 CELTA(The Cambridge Certificate In English Language Teaching To Adults)를 보유하고 있어 보다 전문적인 영어 교습을 자랑한다. 또한 영국문화원의 철저한 학력, 경력 이력 조회를 통해 검증된 원어민 강사에게 영어를 배울 수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다.

또한 영국문화원은 아동보호법을 준수하고, 1989년 제정한 UN 아동권리협약에 따라 철저한 어린이 안전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그 예로 수업을 마친 어린이의 안전한 귀가를 위해 어린이 픽업 시스템을 운영하고, 각 교실 복도마다 안전 요원을 배치하며 미취학 아동 수업에는 한국인 보조 교사가 원활한 수업 진행을 돕는다. 학부모들은 정기적인 공개 수업을 통해 아이들의 영어 수업 시간을 직접 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이번 서초센터 재단장 오픈을 맞이하여 2월 한달 동안 영국문화원 어린이 어학원의 수업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무료 체험 수업 이벤트와 무료 레벨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3월 7일에는 3월 학기 등록생을 대상으로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어린이 매직쇼가 열린다. 어린이가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 날 행사에 참석하는 학부모와 어린이에게는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파트너쉽을 맺고 있는 오뚜기의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영국문화원 어린이 영어 코스 및 서초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한영국문화원 홈페이지 (www.britishcouncil.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국문화원 및 주한영국문화원 소개

영국문화원은 문화 관계와 교육분야의 영국의 국제기관이다. 영국문화원은 영국 및 전 세계 사람들에게 국제적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전 세계인들 사이의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영국문화원은 2천 명의 영어강사를 포함한 8천 명의 직원이 100 여 개국에서 근무하며, 매년 영어를 교육하고 예술/교육/사회 분야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수천 명의 전문가와 정책입안자들과 협력하며 수백만 명의 젊은이들과 일하고 있다.

주한영국문화원은 1973년 8월 한국에서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영국유학안내, 어학원, 아이엘츠(IELTS)와 앱티스(Aptis)와 같은 영국 시험 운영 등의 서비스 및 문화예술, 사회적 기업 육성, 국공립 영어교사·특성화 고교 교사 연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젝트와 교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영국문화원은 영국 왕실 인가 (Royal Charter)의 지배를 받는 자선기관이다. 주요 정부 보조금은 2013 - 14 년 매출액 8억 6천 4백만 파운드의 20퍼센트를 차지한다. 나머지 수입은 영국문화원의 어학원과 시험과 같은 서비스 이용에 따르는 수수료, 교육 및 개발 프로젝트 계약금, 공공 기관 및 일반기업과의 파트너십/스폰서십 지원금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영국문화원의 모든 활동은 자선기관으로서의 목적을 추구하고 영국과 전 세계의 번영과 안전을 지지한다.

주한영국문화원의 다양한 행사와 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britishcouncil.kr에서 볼 수 있으며, 아래의 영국유학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서도 각종 소식과 이벤트 등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주한영국문화원 영국유학 홈페이지: http://www.educationuk.org/korea
주한영국문화원 블로그: http://blog.britishcouncil.or.kr
주한영국문화원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ritishcouncilkorea
주한영국문화원 아트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r.arts.britishcouncil
주한영국문화원 트위터: http://twitter.com/krBritish
주한영국문화원 대표번호: 02-3702-0600

3월 7일 서초센터에서 열리는 어린이 매직쇼 등 새단장 기념 행사에 참관 또는 취재를 원하는 기자님께서는 고유미 공보관에게 사전에 연락 주십시오.

웹사이트: http://www.britishcouncil.kr

연락처

주한영국문화원
고유미 공보관
02-3702-0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