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2015년 신제품 라이터 66종 대 공개

- 지포, 다양한 남성들의 취향을 충족시킬 신제품 지포 라이터 66종 공개

- 네온 컬러, 아티스트, 퓨전 스타일, 남성미 등 지포 라이터만의 뛰어난 디자인과 멋스러움을 더욱 강조

뉴스 제공
지포
2015-02-24 10:1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2015년 새해를 맞아 신제품 라이터 66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된 라이터들은 그루밍족을 위한 ‘네온 시리즈’, 예술적 감성을 위한 ‘아티스트 시리즈’, 보헤미안을 위한 ‘이클레틱 퓨전 시리즈’, 전통적 남성성을 반영한 ‘빈티지 브랜드 시리즈’ 등 자신만의 가치관을 가지고 삶을 즐길 줄 아는 젊은 남성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했다.

트렌디한 그루밍족을 위한 ‘네온 시리즈’

기본 지포 매트 제품에 화려한 네온 컬러를 적용해 돌아온 지포 라이터 ‘네온 시리즈’ 3종은 심플함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싶어하는 그루밍족의 완벽하게 만들어줄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톡톡 튀는 ‘네온 핑크’ 상큼한 ‘네온 옐로우’, 화려하고 펑키한 칼라의 ‘네온 오렌지’ 컬러는 패셔너블한 남성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줄 핫(hot)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 가격은 각각 34,000원.

음악을 사랑하는 남성들을 위한 ‘아티스트 시리즈’

지포 라이터 ‘아티스트 시리즈’는 무광 재질의 스트리트 크롬 제품에 유명 뮤지션과 기타 브랜드를 상징하는 프린트로 마감한 예술적 제품이다. 빨간 입술과 혓바닥이 상징인 ‘롤링스톤스’, 레게의 아버지 밥말리의 고향 자메이카를 사자로 상징화한 ‘밥말리’, 세계적인 기타 브랜드 펜더(Fender)를 기타 피크로 표현한 ‘펜더’는 음악을 사랑하는 남성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전달한다. 가격은 각각 38,000원, 36,000원, 36,000원이다.

자유로운 영혼의 보헤미안을 위한 ‘이클레틱 퓨전 시리즈’

자유로운 사고와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보헤미안이라면 ‘이클레틱 퓨전(Eclectic Fusion) 시리즈를 추천한다. 에스닉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의 조화가 돋보이는 이클레틱 퓨전 시리즈는 동서양의 만남으로 신비로운 감성이 물씬 묻어난다. 가격은 왼쪽부터 각각 42,000원, 40,000원, 34,000원, 40,000원이다.

전통적인 남성성을 반영한 ‘빈티지 브랜드 시리즈’

지포 라이터 ‘브랜드 시리즈’는 남성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로얄블루 매트 제품에 포드 로고가 프린트된 ‘포드’, 연도별 쉐보레 로고가 삽입된 ‘쉐보레’는 자동차 마니아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하다. 스트리트 크롬 제품을 베이스로 한 버번 위스키의 대명사 ‘짐빔’과 귀여운 바니걸이 프린트된 ‘플레이보이’ 역시 전통적인 남성성을 추구하는 젊은 남성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하다. 가격은 왼쪽부터 각각 40,000원, 34,000원, 36,000원, 38,000원이다.

신제품 66종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는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www.zippo.co.kr)와 교보문고 및 영풍문고 등 대형서점 내 문구점 그리고 아트박스 등과 같은 팬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지포 소개
지포(www.zippo.co.kr, www.zippo.com)는160여개가 넘는 국가에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이 판매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본사를 두고 있는 지포는 5억개의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고 이를 개별 평생품질보증서와 함께 판매해오고 있다. 지포의 다양한 제품라인은 라이터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손목시계, 향수, 남성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및 아웃도어 열/화염 제품을 포함하고 있다. 지포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 도 소유하고 있다. 지포는 2012년에 80주년을 맞이했다. 더 많은 정보는 Zippo.com 에서 찾아 볼 수 있다.

http://zippo.co.kr/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즈 슬램 코리아
김미리내 대리
02-6250-7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