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신도시 우남역세권 첫 상가 ‘위례 드림시티’ 사업설명회 개최

- 매주 토요일 오후 2~4시 8호선, 신분당선 환승역인 복정역 인근 위례 드림시티 홍보관 개최

뉴스 제공
알일번가
2015-02-24 10:18
서울--(뉴스와이어)--상가시장의 최대 핫 플레이스 가운데 하나인 위례신도시 근생8부지 근린상가인 ‘위례 드림시티’가 사업설명회를 매주 토요일 오후 2~4시까지 8호선, 신분당선 환승역인 복정역 인근 위례 드림시티 홍보관에서 개최한다.

위례신도시는 강남권에 조성되는 마지막 노른자위 신도시로 상주인구 10만여 명의 수도권 마지막 강남권 신도시인 위례신도시 남측 관문에 위치하며 주요 상업시설 및 공공·업무시설 최대 밀집지역으로 꼽힌다.

최근에는 우남역 상권이 위례신도시에서 가장 돋보이고 있는데 기존 노선인 지하철 8호선과 트램역인 위례선의 더블역세권으로 개발되는 만큼, 그 주변이 황금상권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우남역 주변 상권은 경전철인 위례중앙역상권(위례신사역)보다 훨씬 메리트가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위례중앙역은 2021년쯤 개통될 예정으로 아직 사업기간이 많이 남아있는데다가 상권이 형성되는데도 많은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또, 주변에 수정구청(예정), 국방 문화센터, 바이오산업단지, 호텔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향후 유동인구는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거기에 문정법조타운과 미래형업무단지로 개발되는 문정지구도 가까운 곳에 있어 더욱 많은 고객들을 유치할 수 있다.

위례 드림시티 사업설명회 대상은 관심 있는 투자자나 임차인, 프랜차이즈 관계자. 부동산 중개업소 및 컨설팅 관계자도 무관하다.

강사는 분양대행사 관계자가 하며, 참석시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 하며, 장소가 한정된 관계로 참석자는 10인 미만으로 제한된다.

문의 02-401-6286

연락처

위례 드림시티 홍보대행사 제야스
홍보팀
장경철 이사
010-2732-9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