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솔루션, 본사 직판으로 고객만족 강화 나서

- 유통 마진 줄여 가격 혜택 기대

-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서비스 제공 할 것

뉴스 제공
세미솔루션
2015-02-24 13:42
서울--(뉴스와이어)--세미솔루션(www.camsolution.co.kr)이 자사 브랜드 제품인 블랙박스 ‘차눈’의 판매 형태를 본사 직판으로 전환하는 등 고객 만족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세미솔루션 관계자는 최근 자사 블랙박스 ‘차눈’ 판매 형태를 본사 직판으로 완전히 전환했다”며, “고객과의 실질적인 직접 소통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세미솔루션이 본사 직판으로 판매 방식을 전격 전환한 것은 기존 블랙박스 대리점 유통을 통해 드러난 문제점들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다단계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여 실질적인 소비자의 구매 부담 요인을 줄이고, 대리점 유통 중간 과정에서 발생하는 소비자 불만을 최단 시간내 처리하므로써 세미솔루션만의 차별화된 고객사후관리서비스 프로그램인 OS2CS(One Stop Customer Care Service)를 완성시키겠다는 강력한 의지가 반영된 조치다.

또한, 이 외에도 본사 직판 전환에 따라 소비자들이 제품 구매시부터 본사가 직접 고객을 일대일 관리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지원받게 될 것이다. 한편 세미솔루션에서는 온라인오픈마켓, 소셜커머스, 홈쇼핑 및 직영판매점 확대를 통해 직판 판매범위를 넓혀갈 계획이며, 특히 전략적 장착제휴점을 통한 직판도 추진 중에 있다.

세미솔루션 이정원 대표는 “시장 전반적으로 블랙박스에 대한 불만 사례가 급증하고 있어 고객 사후 관리 및 제품 서비스 지원에 더욱 투자를 하고 세심한 노력을 기하고 있다.”며 “이번 본사 직판 전환을 통해 실질적인 고객 만족 서비스가 가능하게 됐다. 소비자에게 고객 만족을 뛰어넘어 고객 감동을 실현 하는 세미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세미솔루션은 현재 전문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고객 사후 관리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직접 제공하고 있다. 본사에 위치한 이 센터는 각 분야 전문가들에 의해 직접 운영되는 곳이며, 제품 점검과 수리 서비스뿐 아니라 전화 상담까지 전문가가 직접 대응하고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웹사이트: http://www.camsolution.co.kr

연락처

세미솔루션 홍보대행
서울IR
김민지 대리
02-783-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