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신우성학원, 인문·상경·자연계 ‘삼일절 논술캠프’ 개설

- 하루 8시간 30분씩 집중 논술 공부…담당 강사가 직접 1대1 첨삭

뉴스 제공
신우성학원
2015-02-24 15:07
서울--(뉴스와이어)--스타 강사들로 구성된 논술 드림팀이 직접 강의와 첨삭까지 담당하는 논술캠프가 열린다.

대치동 신우성논술학원은 N수생과 고교생들을 대상으로 ‘인문·상경·자연계 논술캠프’(2일 과정)를 28일과 3월 1일에 개최한다.

이번 논술캠프는 계열·학년별로 나뉘어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대입논술의 이론을 공부하고 실전 논술문을 작성한 뒤 1대1로 대면 첨삭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신우성학원은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있는 논술전문학원으로 학원가 최고의 논술 강사들이 포진해 있다. 첨삭 알바생을 두지 않고 소그룹 반편성 및 1대1 첨삭지도 방식으로 해마다 수많은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논술캠프는 하루 8시간 30분씩 논술에 몰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논술 기본이론 강의 수강과 실전 문제 풀이, 첨삭, 고쳐쓰기, 재첨삭 과정을 쉴 새 없이 반복하면서 논술 실력을 합격 수준으로 끌어올린다. 계열별로 이론 및 개념 강의를 함께 수강한 뒤, 한 반에 약 10명씩 분반해 담임 강사에게 1대1 첨삭지도를 받는다.

인문계는 논제 파악 방법, 논거 제시법, 제시문 독해방법, 요약 및 비교형 논술문 작성법, 도표 그래표 등 자료 해석 방법을 배우고,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성균관대 서강대 한양대 등 주요 대학 유형에 맞춘 실전 논술을 익힌다.

자연계는 수리논술의 극한과 미분, 적분, 공간도형과 벡터, 확률과 통계, 이산수학 등의 개념을 정리하고, 이것을 응용한 실전 문제를 푼 뒤 첨삭지도를 받는다. 과학논술은 물리와 화학, 생물 중심의 논제풀이 및 첨삭을 실시한다.

이번 논술캠프에서는 첨삭 알바생을 두지 않고 담임 강사가 당일에 1대1로 대면첨삭한다. 학생 수준에 맞춰 첨삭을 하기 때문에 개인지도와 마찬가지다. 학생 수준과 지원 학교 등을 고려한 1대1 맞춤형 지도 효과가 나온다.

자연계도 1대1 첨삭지도를 원칙으로 한다. 일부 학원들이 일방적인 강의 위주로 수리과학논술을 지도하고 첨삭을 소홀히 하는 것과는 달리 대면첨삭으로 취약점을 보완해 준다.

신우성학원의 삼일절 논술캠프의 특징은 논술과 수능 및 구술을 동시에 대비하는 특화 프로그램이란 점이다. 인문계는 수능 국어의 고난이도 비문학 지문 독해를 집중적으로 병행해 수업한다. 자연계는 미적분과 기하와 벡터, 확률 등을 심화학습하면서 수능 수리의 고득점 문제를 풀 수 있는 경쟁력을 키워준다.

삼일절 논술캠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이나 예약은 전화(02-3452-2210)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hinwoosung.com

연락처

신우성학원
이상혁 원장
02-3452-2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