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패션 O2O 서비스 브리치, 고객 1만 명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브리치
2015-02-25 08:10
서울--(뉴스와이어)--가로수길 패션 O2O 서비스 브리치가 ‘고객 1만 명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를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

브리치는 대한민국 대표 패션거리인 가로수길 인기 오프라인 패션샵 상품을 온라인, 모바일로 구매할 수 있는 옴니채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출시 두 달만에 고객 1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가로수길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인디브랜드, 모음 더슈 갤러리, 어반디타입, 디플러스, 가종도르 등 10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인기 상품과 15년 봄 신상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프렌치시크 스타일로 잘 알려진 편집샵 ‘아트이즘’의 브리치 단독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에게 1만 포인트를 증정하며, 가로수길 매장보다 1만 원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브리치 스마트쇼퍼’ 서비스 신청시 강남, 서초구 고객에 한하여 3시간 이내에 배송 받을 수 있다. 구매만 해도 최소 2만원 이상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국내 최초의 가로수길 거리 기획전’로 주목을 받고 있다.

브리치 이환웅 MD팀장은 "브리치는 전문화된 MD가 매일 직접 매장과 협의하여 상품을 엄선하기 때문에 고객들께 좋은 상품을 제공해드릴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께 가로수길의 패션샵을 소개하고, 브리치가 만드는 가로수길 패션 O2O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번 브리치 감사 이벤트는 브리치 사이트(http://www.brich.co.kr)에서 진행된다.

브리치 소개
브리치는 2014년 10월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2014년 12월 패션 O2O 서비스 ‘브리치’를 출시하였다. 대한민국 대표 패션거리인 신사동 가로수길을 기반으로 현재 50여개의 인기 패션샵을 확보하였다. 브리치는 규모는 작지만 품질 좋은 상품을 만드는 디자이너 패션샵의 상품을 이용자가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 모바일로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가로수길 옴니채널을 구축하고 있으며, 강남/서초구 고객은 주문 후 2시간내 배송받을 수 있는 브리치 나우(NOW) 서비스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ich.co.kr

연락처

브리치
홍보팀
김병주 이사
070-4060-82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