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2015 국제방위산업전시회(IDEX) 참가

뉴스 제공
한화 코스피 000880
2015-02-25 08:53
서울--(뉴스와이어)--(주)한화(대표이사 심경섭)는 2월 22일부터 26일까지 UAE 아부다비에서 개최되는 국제 방위산업전시회‘IDEX(International Defense Exhibition) 2015’에 참가하고 있다.

㈜한화는 지속적인 방산시장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새로운 개척지로 보고, 신흥시장 공략의 일환으로 지난 1999년부터 IDEX전시회에 참가하고 있다.‘IDEX’는 UAE에서 1993년 처음 개최된 이래 격년제로 실시되는 중동지역 최대 방산전시회다.

특히 이번 전시 기간에는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한 전술다연장체계 ‘천무’가해외시장에 첫 선을 보이며, 회로지령탄을 포함 2.75인치 로켓, 포탄류, 화포용 추진제, 40미리 고속유탄, 포병용 전자신관 등 각종 무기체계에 대한 전시 및 마케팅을 통해 적극적인 수주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천무’는 기존 227㎜ 다연장로켓체계(MLRS)에 비해 정확도와 사거리를 크게 개선시킨 무기체계로, 북한 방사포와 장사정포에 대응해 실전배치를 시작한 만큼 앞으로 세계 시장에서의 귀추가 주목된다.

회로지령탄은 기존의 대인지뢰를 대체하는 무기체계로 내전 등으로 인한 민간인 지뢰사고가 많은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서, 적의 침투는 최대한 저지하며 민간인 피해는 최소화시킬 수 있는 무기체계로 각광 받고 있다.

㈜한화는 적극적인 중동시장 진출을 위해 지역전문가 파견 등 고객 밀착형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으며, 실제 지난 2010년부터 UAE 왕실경호대(Presidential Guard Command)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는 등 다양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주)한화 이태종 방산부문장은 “40여년간 축적한 최첨단 탄약 및 유도 무기기술과 고성능 제품을 기반으로 공격적인 시장개척 활동을 추진하는 가운데 고객 밀착형 마케팅을 통해 방산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nwhacorp.co.kr

연락처

한화
커뮤니케이션팀
02-729-2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