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프앤펠프스, 아메리칸 어프레이절 인수 완료

2015-02-25 14: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유수의 평가 및 기업 재무 자문업체인 더프앤펠프스 코퍼레이션(Duff & Phelps Corporation)이 오늘 앞서 발표한 글로벌 풀서비스 평가 및 고정자산 관리 자문업체인 아메리칸 어프레이절 어소시어츠(American Appraisal Associates, Inc.)의 인수절차를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노아 가트디에너(Noah Gottdiener) 더프앤펠프스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거래를 완료하고 인수의 성공적인 결과의 실현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 이 통합을 통해 우리는 전세계 수십 개의 시장에서 제공되는 모든 종류의 자산군에 대한 평가 역량을 보유하게 되었다. 우리는 세계 평가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짐으로써 고객들에게 혜택을 보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메리칸 어프레이절 브랜드는 내년 중에 더프앤펠프스로 변경된다. 이번 인수로 더프앤펠프스의 부서로 변경된 아메리칸 어프레이절의 리얼에스테이트어드바이저리 그룹(Real Estate Advisory Group, 이하 REAG)은 REAG 브랜드로 계속 운영된다.

더프앤펠프스(Duff & Phelps) 소개

더프앤펠프스(Duff & Phelps)는 세계적인 유수 평가/기업재무 자문 회사로 복잡한 평가, 분쟁 컨설팅, 인수 합병(M&A), 구조조정, 규제준수 및 규제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더프앤펠프스의 2000여 직원들은 전 세계 지사에서 광범위한 분야의 클라이언트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duffandphelps.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미국 내 M&A 자문과 자본조달 서비스는 미국 증권업계 자율규제기구인 FINRA와 미국 증권투자자보호공사(SIPC) 회원사인 더프앤펠프스증권유한책임회사(Duff & Phelps Securities, LLC.)가 제공하고 있다. 페이지밀파트너스(Pagemill Partners)는 더프앤펠프스증권의 사업부문이다. 영국, 독일 내 M&A 자문과 자본 조달 서비스는 영국 금융업무감독청(Financial Conduct Authority)의 허가 및 규제대상인 더프앤펠프스증권유한회사(Duff & Phelps Securities Ltd.)가 제공하고 있다.

아메리칸 어프레이절(American Appraisal) 소개

아메리칸 어프레이절(American Appraisal)은 선도적인 평가 및 관련 자문 서비스 회사로 모든 종류의 유/무형 자산에 대한 전문성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900명의 직원과 더불어 아시아 태평양, 유럽, 북미, 남미 지역 도시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 회사의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평가 △트랜잭션 컨설팅 △부동산 자문 △고정 자산 관리 등 4대 역량에 집중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american-appraisal.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더프앤펠프스(Duff & Phelps)/아메리칸 어프레이절(American Appraisal)
마티 다우어(Marty Dauer)
+1 212-871-2116
marty.dauer@duffandphelps.com

REAG
파올라 리치아디(Paola Ricciardi)
+39 348 320 9023
pricciardi@reag-a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