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타베베, 유아 외출·침구용품 ’풀무원 올가 홀푸드’ 입점

- 보니타베베, 친환경·유기농 제품만 공급하는 올가 홀푸드 입점

- 유명 백화점 및 내추럴하우스 바이올가 가맹점 확대 공급 예정

뉴스 제공
보니타베베
2015-02-26 09:0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보니타베베’(www.bonitamall.com)의 ‘피카부:아이들의정원’ 브랜드가 신학기를 앞두고 풀무원 ‘올가 홀푸드’에 입점했다.

'올가 홀푸드‘는 친환경 제품 전문 브랜드로 백화점매장 및 전국의 직영매장,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며 엄격한 품질기준을 적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입점 제품은 어린이집 낮잠이불을 비롯한 유아침구류와 대나무소재 원단을 사용한 유아블랭킷, 유모차용품(목보호쿠션, 유모차라이너)등으로 오가닉 제품 코너에 자리잡았다.

보니타베베의 유아 외출용품 및 애착이불은 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안심마크 인증과 국제 오가닉 섬유(OCS) 인증을 취득한 제품으로 검증 할 수 있는 오가닉 원단과 집먼지진드기 차단 효과가 있는 마이크로화이버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아이들 호흡기 및 피부질환 예방에 효과가 있다.

보니타베베 관계자는 “유아침구류의 경우 소재의 차이가 건강한 수면의 차이를 줄 수 있어, 대표제품인 어린이집 낮잠이불과 동물베개와 같은 국내 생산된 고품질의 유아침구제품이 육아맘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작용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입점 제품은 올가 홀푸드 직영매장 및 전국 유명 백화점 그리고 내추럴하우스 바이올가 가맹점에 점진적으로 확장 공급될 전망이다.

보니타베베 소개
보니타베베는 “알러지 방지 기능 친환경 유아용품 전문” 제조, 유통 기업으로, 친환경 유아 섬유용품 브랜드 “피카부:아이들의 정원”을 선보이며 신생아, 유아침구, 외출용품 부분에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 B2C 비즈니스와 함께 국내 기능성 원단 B2B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bonitamall.com

연락처

보니타베베
홍보팀
이수근 대표
02-553-00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