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공원관리공단-패션그룹형지 간 MOU체결

뉴스 제공
국립공원관리공단
2015-02-26 12:00
서울--(뉴스와이어)--국립공원관리공단(이사장 박보환)은 자연생태계 보호와 건전한 탐방문화 조성을 위하여 지난 25일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종합패션유통기업인 패션그룹형지는 ‘행복나눔’ 사업을 통하여 여성후원, 아동후원, 교육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시행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환경보전 분야의 후원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국립공원관리공단은 지난 2014년 탐방문화부를 신설하면서 자연친화적 탐방문화 유도 및 안전사고 사전 예방을 위한 탐방문화개선 사업을 중점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양기관 주요 협력분야는 (국립공원관리공단) 건전한 탐방문화 조성을 위한 사업 기획 및 안전하고 쾌적한 탐방서비스 제공, (패션그룹형지) 현장접점직원 피복 지원 등 자연생태계 보호와 건전한 탐방문화 조성에 필요한 제반사항 지원 등 이다.

이번 협약으로 패션그룹형지에서는 우선적으로 국립공원 현장접점직원들에게 노스케이프와 와일드로즈 3,500벌의 피복(약 3.5억원)을 지원하고,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공단과 함께 공동 캠페인 개최 등 다방면에서 협력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국립공원관리공단 안수철 탐방복지처장은 “우리 공단은 탐방객들이 깊이 있게 국립공원을 탐방하고, 자연훼손 및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건전한 탐방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입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nps.or.kr

연락처

국립공원관리공단
탐방문화부
이용민 부장
02-3279-2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