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등 당첨 30대여성, 억대 세뱃돈 화제

서울--(뉴스와이어)--억대세뱃돈 여성으로 유명해진 로또 638회 1등 22억 당첨자 이경희(가명) 씨의 쿨한 행보가 이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명 로또 포털 사이트에 따르면 이 씨는 지난 25일 오후에 22억 당첨금 지급 영수증과 거래내역 확인증을 당첨 후기 게시판에 공개했다.

이 씨는 당첨 후기에서 “당첨금을 받기 위해 농협 중앙회를 방문해 직원들의 안내를 받았다”며 “1등 당첨자를 위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 당첨금 관련 설명을 듣고 서명한 뒤 통장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엄청 떨릴 줄 알았는데 의외로 덤덤했다”며 “긴장된다기 보다는 뿌듯했고 앞으로 든든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지난 주말 로또에 당첨된 후 내내 즐거웠다는 이 씨는 “가족들과 대화를 많이 했다”며 “억대새벳돈을 드리려면 먼저 증여세를 내야 한다고 들었다. 그래도 꼭 드리겠다”고 밝혔다.

주말 동안 평소처럼 지냈다는 이 씨는 “당첨금을 찾기 전까지 22억 당첨 용지를 서랍 속 보석함에 보관했다”며 “불안하진 않아서 약속도 잡고 외출도 했다”고 말했다.

이 씨는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선 “평소 받던 월급보다 더 많은 돈을 매달 이자로 받게됐다”며 “일단 계속 회사를 다니며 차차 생각 해보겠다”고 말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로또 당첨 후기 중에 이렇게 쿨한 후기는 처음본다”, “여유가 느껴진다”, “월급보다 이자가 더 높다는 말 진짜 부럽다” 등의 의견을 남기며 이 씨를 축하했다.

한편 이 씨의 사연이 공개된 로또 포털 사이트는 지금까지 34명의 로또 1등 당첨자를 배출했으며 2015년들어 3명의 1등 당첨자를 배출하는 등 국내 대표 로또 포털 사이트로서 명성을 얻고 있다.

리치커뮤니케이션즈 소개
(주)리치커뮤니케이션즈는 국내 NO.1 로또복권 정보 제공 사이트인 로또리치(www.lottorich.co.kr)를 운영하고 있다.

당첨후기: http://www.lottorich.co.kr/lbbs/view.html?uid=3659...

웹사이트: http://www.lottorich.co.kr

연락처

리치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박건 팀장
02-2017-7931/79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