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2015 MWC에서 새로운 디지털 생활에 신뢰성 부여할 계획

뉴스 제공
Gemalto
2015-02-26 16:0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젬알토(Gemalto)가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5번 홀 5A80번 부스)에서 모바일 트러스트 넷(Mobile Trust Net)을 전격 공개한다.

젬알토는 디지털 시대의 핵심가치인 신뢰성과 안전성이 어떻게 수십억 인구가 사용하는 효과적인고 편리한 솔루션으로 구현되는 지를 시연을 통해 보여줄 계획이다. 세이프넷(SafeNet)¹과의 통합으로 한층 강화된 솔루션을 통해 젬알토는 네트워크의 핵심에서 가장 가장자리까지 전체를 아우를 수 있는 디지털 부가가치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및 데이터 보안의 선두 업체로 자리매김했다.

점점 더 똑똑해지는 스마트 전자기기들의 상호 연결이 늘어나면서 사용자들은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젬알토는 이번 MWC에서 이러한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보안 솔루션을 소개하는 쇼케이스를 개최 할 예정이다. 서비스 제공업체, 은행, 기업, OEM 및 브랜드 업체는 모바일 트러스트 넷을 통해 모바일커머스, NFC, 모바일 개인인증과 보안, 그리고 사물인터넷이 상용화된 디지털 시대에 더욱 신뢰받을 수 있다

MWC의 젬알토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다음의 솔루션들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다.

모바일커머스와 NFC 분야에서, 젬알토의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Trusted Service Hub, TSH)는 급성장 중인 모바일 비접촉 서비스 부문과 매끄럽게 호환되는 유일한 솔루션이다. 서비스 운영업체, 기기 제조업체, 은행을 비롯한 서비스 제공업체는 젬알토의 맞춤형 보안 서비스를 통해 광범위한 고객층에 접근할 수 있다. 젬알토는 모바일 상품 판매자를 위해, 상품과의 관련성이 높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적시적소에 고객에게 보내 상품구매를 유도하는 방안을 연구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참여도는 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서게 되며 운영업체는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동시에 고객의 개인정보를 침해하지 않으면서 브랜드 기업을 유치할 수 있게 된다.

모바일 개인인증과 보안 분야에서는 추가 인프라가 필요 없는 기업용 인증 및 멀티테넌트와 가상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의 보안 및 분리가 가능한 세이프넷 솔루션 제품군이 부각되고 있다. 젬알토 부스 방문객은 모바일 상에서 바로 간편하게 인증 및 신원확인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젬알토 솔루션의 편의성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제 민간 및 공공 영역을 넘나드는 유연한 온라인 서비스 접속이 언제 어디서나 가능하게 된다.

사물인터넷 또한 젬알토에서는 단순 유행어 그 이상이다. 사물인터넷은 광범위한 검증 제품과 솔루션을 통해 즉각적으로 현실과 연결되어있기 때문이다. 젬알토의 부스에서는 리멕스 재난구조용 시계(Limmex Emergency Watch)와 같이 실생활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소비자 가전 제품이 전시된다. 리멕스 시계는 높은 제조상의 효율성, 보급 단계에서는 온디맨드 방식의 연결 가입 관리 등의 장점이 있다. M2M 부문에서는 젬알토의 솔루션 내장 하드웨어와 데이터 관리 빌딩 블록의 통합을 통해 기업차량 관리를 최적화하고 최종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킨다.

올해 MWC5번 홀 5480부스 에서 디지털 시대의 신뢰를 구축하는 젬알토의 주력 솔루션을 만나 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http://www.gemalto.com/mobile_world_congress/에서 확인할 수 있다.

¹젬알토의 투자자관계팀은 3월 2일 오후 2시 투자자들에게 세이프넷을 소개하기 위한 세션을 마련할 예정이며, 웹캐스트로도 시청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http://www.gemalto.com/investors에서 확인 가능하다.

Gemalto 소개
Gemalto(Euronext NL0000400653 GTO)는 2013년 연간 매출액이 24억 유로에 달하고 12,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44개국에 위치한 사무실 85곳과 연구 개발 센터 25곳에서 근무하고 있는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다. 당사는 급속히 진화하는 디지털 사회의 중심에 있다.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즐겁고 안전한 방법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소통하고, 여행하며, 쇼핑하고, 은행 업무를 보며, 오락 및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자유를 점점 더 원하고 있다. Gemalto는 개인 모바일 서비스, 결제 보안, 클라우드 인증 접속, 신분 및 개인 정보 보호, 효율적인 전자 헬스케어 및 전자 정부, 편리한 티켓 발권 및 신뢰할 수 있는 M2M(machine-to-machine) 응용 프로그램의 분야에서 사람들의 늘어나는 필요를 충족시켜 준다. 당사는 당사에서 설계하고 맞춤화를 통해 안전한 내장 소프트웨어 및 보안 제품을 개발한다.. 당사의 플랫폼 및 서비스는 이 제품들과 제품에 포함된 기밀 데이터 및 이들이 가능하게 만드는 믿을 수 있는 최종 사용자 서비스를 관리한다. 당사의 혁신을 통해 당사의 고객들은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믿을 수 있고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Gemalto는 디지털 및 무선 세계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점점 더 늘어나는 당사 솔루션의 사용자들로 인해 번창하고 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하시면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을 참조하시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젬알토
아시아 태평양
Pierre Lelievre
+65 6317 3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