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 ‘리페어 크림 에디션’ 출시

- 리페어 크림 에디션 구매 시 크림 3종 컬렉션 증정, SNS 소문내기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가 베스트셀러 크림 ‘리페어 크림 에디션’을 출시 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대표이사 박남미)는 ‘쏙쏙크림’으로 화제가 된 미백 및 주름 개선 기능성 크림 ‘리페어 크림 에디션’을 출시, 이와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리페어 크림 에디션’은 낫츠의 베스트셀러 기능성 크림인 ‘리페어크림’을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으로, 노팔선인장과 인도 멀구슬나무 추출물 함유로 기존의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기능과 커진 모공을 수축시키는 기능이 더욱 강화됐고 용량이 80g으로 대폭 늘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제품(30g)보다 두 배 이상 늘어났으면서도, 가격 인상 폭은 크지 않아 약 28%의 금액을 절약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리페어 크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페어 크림 에디션’을 구매 시 낫츠의 베스트셀러 크림인 ‘28레미디 리페어 크림’, ‘아쿠아 베리어 레벨업 크림’, ‘화이트 루미네어 스팟 코렉팅 크림’ 미니어쳐 컬렉션을 무료 증정한다.

‘리페어 크림 에디션’을 주변사람에게 소문내고 혜택을 받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리페어 크림 에디션’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이벤트 복사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개인 블로그 및 SNS 계정에 게재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한 URL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회원 모두에게 적립금 500원이 지급되며, ‘소문왕’ 10명을 추첨해 ‘리페어 크림 에디션’을 무료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 공지되며, 적립금 및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7일 이내 일괄 증정된다. ‘리페어 크림 에디션’ 이벤트는 모두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된다.

낫츠 관계자는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았던 ‘리페어 크림’을 보다 경제적인 가격과 최적의용량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의견을 제품에 바로 반영하여 더 좋은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낫츠는 ‘리페어 크림 에디션’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낫츠의 제품을 소비자가 세트로 직접 구성해 할인 받는 ‘DIY이벤트’, 신제품 ‘컴포트 클렌징 오일’을 구매하고 낫츠의 베스트 샘플과 적립금을 두 배로 받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와 낫츠의 제품 등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낫츠 홈페이지(www.nots.co.kr)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엔오티에스 소개
엔오티에스는 기능성화장품 전문 쇼핑몰로, 남성 및 여성, 여드름, 민감성 피부, 토너, 크림, 스킨케어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천연화장품 부문 1위 판매 사이트인 낫츠(www.nots.co.kr)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ts.co.kr

연락처

엔오티에스
마케팅부
이근 대리
1544-3039
070-4352-55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