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ROTC중앙회와 업무협약 체결

- 캐리어에어컨, 전국 18만 ROTC 회원에게 제품 구매시 우대가격 혜택

- ROTC중앙회, 회원들에게 제품 홍보 및 할인 혜택 안내

- 수익금 일부 장애인 복지 후원금으로 사용

뉴스 제공
캐리어에어컨
2015-02-26 15:09
서울--(뉴스와이어)--110년을 이어온 냉동/공조 산업의 글로벌 리더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은 지난 25일 오텍그룹 R&D센터에서 대한민국ROTC중앙회와 제휴프로그램을 통한 상호발전·복지후생 제공 등을 내용으로 하는 포괄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강성희 회장을 비롯한 캐리어에어컨 임원과 최용도 회장 등 대한민국ROTC중앙회 임원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제휴는 ROTC중앙회의 회원 복리후생 사업의 하나로 추진됐다.

캐리어에어컨은 업무제휴 기간에 ROTC 회원임을 입증할 수 있는 신분증을 보유한 본인이나 가족에게 자사 제품 구매시 특별 우대가격의 혜택을 부여한다. 캐리어에어컨은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장애인 복지 후원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ROTC중앙회는 중앙회보와 웹진, 이메일링 등으로 캐리어에어컨 소개, 상품 및 할인혜택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18만여 명의 예비역 및 현역 장교출신 회원들로 구성된 ROTC중앙회는 기수별 동기회, 대학별 동문회, 지역단위별 지구·지회와 전 세계에 포진해 있는 해외 지회, 직능·취미동호회, 병과·종교별 모임 등 400개에 달하는 조직을 통해 봉사, 사회공헌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이날 업무협약식에서 “국가를 위해 헌신의 노력을 다하는 전국 18만 ROTC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또 하나의 가족으로 맞이한 대한민국ROTC중앙회 회원들의 복리후생 증대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캐리어에어컨 소개
캐리어에어컨(www.carrier.co.kr, 대표 강성희)은 1902년 윌리스 캐리어 박사가 세계 최초로 에어컨의 원리를 발명한 이후 지난 100 여 년 동안 세계 최고, 최대의 에어컨 기업인 캐리어 코퍼레이션의 한국 내 법인이며 현재 특수전문차량 기업인 오텍을 지배주주로 맞이하여 새롭게 태어났다. 현재 광주광역시에 자체 생산기지를 보유하고, 가정용 에어컨, 상업용 에어컨, 산업용 에어컨 등을 국내외에 판매하고 있다.

연락처

캐리어에어컨 홍보대행
와이제이앤네트웍스
오용진 차장
02-575-9381
이메일 보내기

박효민 AE
02-575-93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