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유럽에서도 통해…2015 독일 암비엔테서 호평

- 쿠빙스 원액기 시연행사, 해외 바이어들 눈길 사로잡아

뉴스 제공
엔유씨전자
2015-02-26 16:21
대구--(뉴스와이어)--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가 13일부터 17일까지 5일 간 진행된 ‘2015 독일 암비엔테(Ambiente)’에 참가했다고 25일 밝혔다.

‘독일 암비엔테(Ambiente)’는 매년 전세계 4,700여 업체가 참여하는 주방가전, 가전용품, 선물용품 등 소비재 분야의 세계 최대 규모 전시회이다. 엔유씨전자는 본 전시회에 지난 2011년부터 5년 연속 참여해왔다.

이번 전시회에서 엔유씨전자는 지난해 컨슈머 리포트로부터 ‘가장 우수한 원액기(Excellent)’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는 쿠빙스 원액기(Whole Slow Juicer)와 현지에 맞춘 레시피로 구성한 시연행사를 중점적으로 선보였다. 쿠빙스 원액기의 우수한 영양 보존력과 재료를 통째로 넣을 수 있는 편리성은 전시장을 방문한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 밖에 유럽을 비롯한 미국, 일본, 중국 등 거래관계를 맺고 있는 세계 각국 바이어를 초청해 기존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모델을 공개하는 시간을 가지며 다시 한 번 이들과의 협력관계를 다졌다. 엔유씨전자는 독일, 중국, 일본, 미국의 현지 판매법인과 바이어를 중심으로 주변국으로의 영향력을 확대해가고 있다.

엔유씨전자의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유럽을 비롯 동남아, 아프리카, 미주 지역에서 방문한 바이어들의 수입 의뢰가 이어져 5일간 약 20여 곳의 신규 거래선을 확보했다”며 “기존 거래선 및 신규 바이어들과의 긴밀한 관계를 통해 세계 시장 점유율 확대에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컨슈머리포트 원문 보러가기>
http://consumerreports.org/cro/news/2014/09/which-type-of-juicer-makes-the-best-juice/index.htm

엔유씨전자 소개
(주)엔유씨전자는 올해로 37주년을 맞은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제조업체로 최근 미래창조과학부가 발표한 창조경제의 대표사례, 월드스타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쿠빙스 원액기는 재료를 통째로 넣어 주스를 착즙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 ㈜엔유씨전자는 원액기, 녹즙기, 믹서기, 요구르트 제조기 등 주방가전을 자체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는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nuc.co.kr

연락처

엔유씨전자
전략기획사업부 마케팅본부 G.C사업팀
김민이 담당자
053-665-52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