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수호천사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보장형)’ 출시

뉴스 제공
동양생명 코스피 082640
2005-09-07 16:59
서울--(뉴스와이어)--동양생명(대표이사 사장 尹汝憲)은 오는 9월 9일부터 종신보험에 뮤츄얼 펀드와 같은 투자상품 기능이 결합된 보험상품 「수호천사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보장형)」을 판매한다.

이 상품은 기본 보장과 함께 투자수익을 반영해 보험금의 실질 가치를 보전하는 변액종신보험과 추가보험료의 자유로운 입금 및 긴급자금 필요 시 출금을 가능케 한 유니버셜보험의 특징을 겸비한 선진형 상품이다. 또한 납입기간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안정적인 재테크 성향을 가진 30, 40대 가장이나 수입이 불규칙해 보험료를 규칙적으로 납입하기 어려운 개인사업자, 전문직 종사자들에게도 적합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계약자의 성향에 따라 가입 후 연금전환 등 일반보험으로도 자유로운 전환이 가능해 일석 삼조의 역할을 하는 보험으로 꼽힌다.

「수호천사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보장형)」가입 후 사망하거나 장해지급률이 80%이상인 장해상태가 되었을 경우 기본보험금에 계약자적립금과 예정적립금과의 차이에 의하여 증감되는 변동보험금액을 합친 사망보험금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보장 부분에 해당하는 기본보험료 외에 추가납입보험료는 기본보험료의 배 범위 내에서 언제든지 자유롭게 내면 된다. 적립액의 중도인출은 가입 2년 후에 해약환급금의 50% 범위 내에서 1년에 4차례 가능하기 때문에 긴급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기본보험료 미납입 시에는 추가적립금에서 보험료가 대체돼 보장이 유지토록 설계됐다. 또 특별계정 운용실적에 관계없이 기본보험금액을 사망보험금으로 최저 보장한다.

이 상품은 기존 종신보험에 부가하는 다양한 특약(정기특약Ⅱ, 재해치료특약Ⅱ, 재해사망특약, 재해상해특약, 동양입원특약, 자녀보장특약, 수술보장특약Ⅱ, 의료보장특약, 암진단비특약Ⅱ, 종합질병보장특약, 암치료비보장특약Ⅱ)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하고 세분화된 맞춤설계가 가능하여 각종 질병, 재해, 장해 시 고객의 소득보상 및 보장을 제공한다.

또한「수호천사 변액유니버셜 종신보험(보장형)」은 펀드운용 선택에 따라 보장에 필요한 최소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를 펀드에 투자하여, 재산증식 효과도 노릴 수 있다. 동양생명은 종합금융그룹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위험 및 자산 운용을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전문투자기관에게 펀드운용을 위탁하여, 시중 금리보다 높은 수익을 추구할 예정이며, 고객의 입장에서는 고객의 라이프싸이클에 따라 채권형, 혼합형, 혼합성장형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보장과 저축의 자유로운 맞춤설계를 제공함으로써 폭 넓은 재무설계가 가능한 상품이라 할 수 있다.

그 밖에도 10년 이상 계약을 유지하는 고객에게는 이자소득세를 면제해주는 다양한 세제 혜택도 부여하고 있어, 철저히 고객을 위한 재테크 상품이라 할 수 있다.

가입연령은 15~60세. 최저보험가입금액는 1,000만원이다. 단 이 상품은 보험금 및 해약환급금의 최저보증이 이루어지지 않으며,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Angel.co.kr

연락처

홍보담당 전원석 02)728-9424 FAX (02)728-9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