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컴퍼니, 원핸드 원터치 스마트폰 거치대 ‘터치크레들 T-300’ 판매 개시

뉴스 제공
에스제이벤처스
2015-02-27 15:31
고양--(뉴스와이어)--거치대 전문 업체인 에스제이컴퍼니가 원터치 차량용 거치대인 ‘터치크레들 T-300(Touch cradle T-300)’의 판매를 시작했다.

터치크레들 T-300 모델은 스마트폰을 기존의 거치대 형식인 두손으로 거치하는 방식이 아닌 운행중에도 손쉽게 한손으로만 거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집계형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장점인 착탈 용이성에 듀얼 집게 형식으로 원터치, 원핸드의 편리성을 준 것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는 이유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에스제이컴퍼니의 상품개발 담당자인 이경훈 팀장은 “예전의 스마트폰 거치대는 저가제품 및 내구성이 약한 단순구조의 제품들이 많았지만, 차량내 스마트폰 사용빈도가 높아지고 스마트폰 교체시기가 짧아짐에 따라 소비자는 좀더 편리하고 스마트폰 교체시에도 장기간 사용이 가능한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이에 따라 가장 편리하고 스마트폰 교체시에도 제각각인 크기에 제약받지 않는 제품을 고민하다 터치크레들의 원터치, 원핸드 거치대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차량 및 생활공간에서 많이사용되는 텀블러, 테이크아웃 음료등 터치크레들의 최대폭인 10.3cm를 넘지 앟는 제품들 또한 거치대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출시직후 소비자들의 큰 반응을 얻고있다”고 덧붙였다.

터치크레들 T-300 제품은 반영구 겔패드 흡착판을 기존 거치대의 흡착판에 2중구조로에 밀착 고정하므로, 타 제품에 비해 더욱 견고하게 거치대를 고정시킬 수 있고, 차량내에서 대쉬보드로의 거치 또한 가능하게 하였다.

터치크레들 T-300 헤드는 360도 회전이 자유로워 스마트폰 거치 시 각도 조절이 매우 편리하다. 또한 터치크레들 헤드 상단에는 히든홀더라는 카드홀더가 자리잡고 있어 차량에서 많이 쓰이는 카드 및 명함, 주차알림판, 간단 메모 등을 홀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차량 거치대의 기능성에 숨겨진 또 하나의 기능이 추가된 점도 눈여겨 볼만 하다.

제품은 에스제이컴퍼니가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 (www.awesome-shop.co.kr) 또는 오픈마켓, 소셜 커머스에서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2만원대이다.

한편 에스제이컴퍼니는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생활용품, 스마트폰 거치대 터치크레들(Touch cradle)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www.awesome-shop.co.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rketoi.kr

연락처

에스제이컴퍼니
홍보팀
이경훈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