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 3·1절 맞아 판매 중단하고 애국가 재생

-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 3·1절 맞아 영상딜 일시 중단하고 애국가 재생

- 3월 1일, 애국심 고취를 위한 삼일절 특별 이벤트 ‘태극기를 휘날려라!’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5-02-27 16:56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오는 3월 1일, 3·1절을 기념해 우먼스톡 홈페이지에서 제품 판매 영상 대신 애국가를 재생한다. 더불어 영상 하단에서 ‘태극기 바로 알기 이벤트;태극기를 휘날려라!’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이벤트는 삼일절 당일인 3월 1일 11시부터 새 상품이 공개되는 3월 2일 11시전까지 진행된다.

우먼스톡은 동영상을 기반으로 뷰티 상품을 판매하는 신개념 플랫폼으로, 매일 오전 11시 신규 영상딜을 공개한다. 영향력있는 방송인(배우, 리포터, 쇼호스트, 개그우먼 등)이 영상으로 직접 상세히 제품을 설명해 주기 때문에, 이미지만으로 뷰티 상품을 선별하기 힘들었던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켜주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3월 1일, 이벤트 당일에는 2월 9일 오픈 이후 꾸준히 매일 하나씩 공개하던 뷰티 상품 영상딜을 잠깐 멈추고, 애국가를 재생한다. ‘태극기 바로 알기 이벤트;태극기를 휘날려라!’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우먼스톡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고, 뷰티 TV 카테고리에서 애국가가 영상 우측의 ‘상세보기’를 눌러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한다. 주어진 3개의 태극기 중 정답을 하단 Q&A에 비밀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옛 선조의 지혜를 담은 ‘조선미녀크림’을 증정한다.

제96주년 3·1절을 맞아 실시되는 우먼스톡 ‘태극기 바로 알기 이벤트;태극기를 휘날려라!’ 이벤트는 ‘국가’와 ‘민족’을 위해 투쟁한 열사들을 기리고, 대한민국 국민으로서의 자부심과 정체성을 재정립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태극기에 대해 알아보며 ‘백색 바탕’, ‘태극 ‘4괘’ 등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하고, 그를 통해 올바른 역사관과 대한민국 국민으로서의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궁극적인 목표이다.

㈜크라클팩토리 김강일 대표(35세)는 “나는 ‘한류’라는 말이 참 좋다. 끔찍하고도 잔인했던 근대를 보낸 조국이 이제 세계를 주도하는 문화 강국으로 우뚝 서고 있다는 느낌을 받기 때문이다. 한류 태풍의 눈이 되기를 목표로 하는 만큼, 우먼스톡과 대한민국 국민으로서의 자긍심은 뗄레야 뗄 수 없는 긴밀한 관계에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현대인들은 선조들이 어렵게 지켜온 ‘대한민국’에 대한 애정을 점차 잃어가고 있다. 3·1절 만이라도 국기를 게양하고, 나라사랑을 되새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이 나라를 위해 세상을 등진 애국 열사들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라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크라클팩토리 소개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11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홈페이지: http://www.womanstalk.co.kr
우먼스톡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okpungsuda
우먼스톡 블로그: http://blog.naver.com/womans_talk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070-4906-50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