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차 팔기 앱 ‘헤이딜러’, SK플래닛 101스타트업코리아 3기 선발

- 모바일 중고차 경매시장 열어가는 스타트업으로 꼽혀

- SK플래닛, 모바일 중고차 경매앱 인큐베이팅 시작

뉴스 제공
피알앤디컴퍼니
2015-02-27 17:18
Seoul--(뉴스와이어)--내 차 팔기 가격비교 앱, 헤이딜러는 지난 달 모바일 중고차 경매시장을 열어가는 스타트업으로 인정받으며, SK플래닛에서 주최하는 101스타트업 코리아 3기로 선발되었다.

“헤이딜러가 투명한 중고차 경매 문화를 한국에 정착시킬 수 있을 것이라 판단했습니다.” SK플래닛 관계자의 말이다.

101스타트업 코리아는 2014년 스타트업 입주선호도 1위의 인큐베이팅 센터로 사무공간, 테스트기기, 멘토링 등 스타트업에게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해 기업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헤이딜러는 소비자들이 내 차 팔때 여러 중고차 딜러의 가격을 비교하고, 더 비싸게 판매할 수 있는 모바일 내 차 가격비교 앱이다. 헤이딜러는 10억 이상 매입 능력을 가진 전국 250여 명의 딜러들이 가입되어 있어 가장 높은 가격에 편하게 차를 팔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헤이딜러를 이용하고 있는 수원 단지의 한 중고차 딜러는 "헤이딜러는 중고차 딜러들에게는 낮은 비용으로 이용가능한 매입 서비스이며, 소비자들에게는 여러 딜러의 가격비교를 통해 더 비싸고 편하게 판매할 수 있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이익을 주는 어플리케이션”이라며, “헤이딜러가 소비자-딜러를 거품없이 연결하는 편하고 투명한 중고차 거래문화를 정착시키길 바란다”고 밝혔다.

헤이딜러 앱 다운로드: http://goo.gl/VdUs1u

웹사이트: http://www.prnd.co.kr

연락처

(주)피알앤디컴퍼니
홍보팀
박진우 과장
070-8682-88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