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팜 GPS 위치추적기, 봄맞이 특별 할인행사 실시

뉴스 제공
혜성위치정보통신
2015-03-02 09:00
서울--(뉴스와이어)--올해 창립 8주년을 맞는 SKT 위치추적기 중앙통제관리본부 혜성위치정보통신(www.anypam.kr)이 2일부터 실종예방용 GPS 위치추적기인 애니팜을 한정수량 200대에 한해 봄맞이 특별 할인행사로 시중가 250,000원에서 40% 할인해 150,000원에 판매한다.

애니팜은 2013년 11월 출시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관공서 및 개인 등으로부터 많은 사랑과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대인용(사람용) 위치추적기와 달리 SK텔레콤의 통신기술을 기반으로 한 양방향 통화기능을 통해 보호자와 또렷하고 생생한 통화를 할 수 있어 일반 휴대폰이나 스마트폰을 사용하기가 부담스러운 노부모 또는 어린자녀에게 휴대폰 대용으로 활용 가능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SK텔레콤의 최저정액 요금(13,200원)만으로도 한달내내 무제한 이용이 가능해 과도한 통신비 지출을 절감 할 수 있다. 이는 수발신 시 애니팜 사용자가 통화요금을 부담하지 않고 상대방이 통화요금을 부담하는 콜렉트콜 시스템을 적용하였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애니팜이 우수성을 인정받고 인기가 높은 이유는 애니팜 단말기를 소지한 사람이 전국 어디에 있더라도 보호자는 일반PC 또는 스마트폰에서 디테일한 지도를 포함해 오차범위 5~10m 이내의 번지수까지 정확한 위치가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3일 이전부터 현재까지 과거 이동경로 등을 파악 할 수 있어 실종 등 긴급상황 발생시 지나간 이동행적을 추적하여 신속한 대응과 조치를 할 수 있다.

이외 애니팜의 부가적인 기능으로는 문자송·수신, 안심지역 진입 및 이탈보고, 긴급SOS, 현재 위치 예약 보고기능이 제공되며, 3일이전의 이동정보를 엑셀로도 출력이 가능하다. 때문에 노부모 또는 어린자녀가 어디에 있는지 언제쯤 오는지 노심초사 하지 않아도 된다.

회사관계자는 “TV나 첩보영화에서나 보던 위치추적 관제시스템도 함께 제공하며, 솔루션 구축비용도 수억원 대를 호가 한다”고 말했다.

위치추적시스템은 RLBS 라고도 불린다. RLBS(Real Time Location Based Service)는 실시간 현위치 기반서비스를 뜻하며, 위치추적기에 내장된 특수 GPS안테나로 인공위성신호가 송·수신 하면 이때 위치추적기에 저장된 모든 위치정보기록 등을 즉각 위치관제시스템으로 신호를 전송함으로써 사용자의 모든 이동정보와 이동상태 등을 일반 컴퓨터나 스마트폰에서 실시간으로 가동 할 수 있게 되는 원리다. 위치추적기는 하드웨어, 위치추적관제시스템은 소프트웨어가 된다.

따라서 GPS를 이용한 위치추적기는 오차범위가 최대 2km 까지 벌어지는 통신사 기지국을 통해 일반 휴대폰에서 하던 친구찾기 위치추적과는 차원이 다른 신개념의 첨단 시스템이다.

애니팜위치추적기 문의는 혜성위치정보통신 1599-2779, 공식홈페이지는http://www.15992779.com 을 참조 하면 된다.

혜성위치정보통신 소개
혜성위치정보통신은 차량위치관제시스템 중앙통제관리본부로써 2007년2월10일에 출범을 하여, 현재는 국내 위치추적기 업계중 유일하게 동남아국가등 해외로 수출을 하고 있는 위치추적기 전문기업이다. 나날이 첨단화 되는 위치추적기의 경쟁력 강화와 수준높은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2013년 12월에 국내위치추적기 업계중 최초로 GPS와 4G LTE망이 결합된 차량용위치추적기를 출시하였으며, 2014년 2월에는 애니팜이라고 하는 미아방지용 GPS위치추적기를 출시함과 동시에 통근셔틀버스가 정거장에 도착하기전 도착예정시간을 탑승자에게 미리 알려주고 탑승자가 미리 알 수 있는 애니버스를 전국에 런칭 중에 있다. 또한 최근에는 국내유일하게 배터리잔량표시가 가능하고 GPS안테나가 내장된 차량용무선위치추적기 미라클Z를 출시했다.

웹사이트: http://www.15992779.com

연락처

혜성위치정보통신
위치추적기 중앙통제관리본부
권상희 본부장
1599-2779 / 010-4349-34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