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렉스, 곰팡이제거제 ‘백금 3중 홈케어’ 출시

- “말 그대로 슥 바르고, 싹 닦으면 시공이 끝, 정말 쉬워”

뉴스 제공
천년넷
2015-03-02 08:29
고양--(뉴스와이어)--겨울철 미세먼지와 중국발 황사로 호흡기질환 발병이 많은 환절기에는 낮과 밤의 온도차가 벌어지면서 인체 면역력도 약해진다. 3월은 실내 집안 공기가 실외보다 더 나쁘다는 뉴스 보도처럼 바이러스나 유해세균, 곰팡이로 인한 위생 실태에 초점을 기울여야 할 시기다.

스마트폰만 해도 화장실 변기보다 더럽다는 통계가 있다. PC방에 있는 키보드나 마우스는 이보다 5,000배 이상 세균에 오염되어 있고 봄철 가정집 실내공간은 결로현상으로 인해 생긴 곰팡이와의 전쟁을 선포할 지경이다. 이렇게 생활 곳곳에 도사린 유해세균과 곰팡이제거방법을 손쉽게 알려주는 신제품이 등장했다. 케어렉스 백금 3중 홈케어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지우고, 바르고, 뿌리고, 백금 3중 홈케어 케어렉스. 2015년에 출시된 케어렉스(CARELEX)는 깊숙이 숨어있는 곰팡이, 찌든 때, 금가고 마모된 타일, 주부를 괴롭히는 집안 구석구석 골칫덩어리들을 해소하기 위해 개발됐다. 백금(白金) 곰팡이제거제·곰팡이방지제·항균코팅제·타일줄눈보수제 등으로 구성되었고 5월 안으로 10종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케어렉스의 최대 장점은 비싼 곰팡이 청소용역 비용을 지출하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셀프시공을 할 수 있는 곰팡이 올킬 솔루션이라는 것. 곰팡이제거와 살균작용은 기본, 강력한 백금(Platinum) 항균코팅으로 재오염 방지와 방수(防水) 효과 등 출시와 동시에 과학적인 홈케어 시스템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해물질 제거에 탁월한 백금을 이용한 빠른 살균과 항균효과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 의료기구, 공기청정기 항균필터로 사용하고 있는 백금으로 욕실곰팡이 제로에 도전했다. 이와 같은 탁월한 곰팡이제거 효과는 70년 전통 첨단코팅 전문기업 노루(NOROO) 페인트의 기술력과 협업을 통해 가능해졌다.

홈케어 전문 브랜드 케어렉스(CARELEX)가 내건 슬로건은 ‘우리집을 늘 새집처럼 케어한다’. 냄새나 유해물질 걱정을 아예 없애겠다는 의지가 엿보인다. 가정집이나 사무실 등 사람들이 지내는 주거공간을 매일매일 청정지역처럼 깨끗하고 쾌적하게 제공하겠다는 친환경 제품력을 위해 로하스(LOHAS) 인증도 받았다.

락스 냄새 NO! 흐르지 않는 곰팡이제거제 케어렉스. 지우는 케어렉스 곰팡이제거제는 화장실 세면대 곰팡이, 페인트 벽면 곰팡이, 베란다 창문 곰팡이, 욕실 곰팡이, 베란다 곰팡이, 가구 뒷면 곰팡이, 샤워 부스 곰팡이, 변기 실리콘 곰팡이 등에 사용한다.

케어렉스 곰팡이제거제는 젤 타입의 99.9% 표백살균 시스템으로 락스와 같은 독한 냄새가 발생하지 않아 환기나 시공에 걱정이 많던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게다가 일반 스프레이가 아닌 젤 타입이기 때문에 곰팡이가 있는 곳에 짜두기만 하면 흘러내리지 않고 곰팡이를 제거한다. 제거제 성분이 손에 묻을 걱정도 필요없다. 용량은 120ml.

욕실 곰팡이 한번에 해결! 타일줄눈보수제 케어렉스. 바르는 케어렉스 타일줄눈보수제는 기존 백시멘트와 비교했을 때 월등하게 향상된 강도와 내구성으로 개발되었다. 물이 침투하지 않는 미세한 기공막을 자랑하고 잉크나 물감을 코팅된 타일줄눈에 뿌려도 색이 염색되지 않는 내오염성 성능이 뛰어나 샤워기로 간단하게 세탁하면 된다.

제형의 흘러내림이 기존 제품과 비교했을 때 하늘과 땅 차이. 제조회사 티알켐텍의 곰팡이시공 현장경험과 노루페인트의 기술력을 결합되면서 벽면 타일줄눈에 시공했을 때 보수제 제형이 아래 바닥면으로 전혀 흘러내리지 않아 시공이 매우 편해졌고 백금의 항균력을 극대화했다는 평이다.

무엇보다도 케어렉스 타일줄눈보수제의 가장 큰 장점은 줄눈 셀프시공 능력. 전용 스크래퍼와 장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단히 줄눈보수 시공을 전문가처럼 할 수 있다. 케어렉스를 홈쇼핑에서 구입하고 사용해본 김수철씨는 “보통 타일줄눈을 시공이 까다롭고 번거로워 청소업체에 의뢰했던 것이 사실”이라며 “이렇게 쉽게 욕실 줄눈 곰팡이를 제거하고 코팅하는 제품은 처음”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케어렉스 전용 헤라와 스크래퍼, 장갑은 벽면 모서리, 깨진 타일, 구멍난 바닥도 매우 쉽게 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이미 사용한 주부들 사이에서 욕실·주방 곰팡이제거 추천 청소용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365일 세균퇴치사! 백금 항균코팅제 케어렉스. 뿌리는 케어렉스 항균코팅제는 스프레이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세균으로 인한 걱정이 있을 때 사용하면 된다. 도마에 뿌리면 항균도마가 되고, 행주에 뿌리면 항균행주가 된다. 굳이 항균제품을 구입할 필요없이 아이 장난감, 아이들이 노는 매트, 냉장고, 에어컨, 싱크대 거름망, 화장실 변기, 그리고 세균이 득실득실한 스마트폰과 컴퓨터 키보드 등에 뿌리면 365일 항균생활이 가능해진다.

케어렉스(CARELEX)는 해피콜 자회사 TR켐텍이 대한민국 대표 페인트 전문기업 노루와 공동 기술개발 및 사업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면서 탄생한 신제품이다. 항균도료 분야의 공동 R&D 수행 및 신제품 개발, 곰팡이 케어 관련 신규 사업모델 발굴을 협약했다. 향후 출시될 신제품이 기대된다.

케어렉스 관계자는 “티알켐텍이 보유한 첨단 항균코팅 기술과 노루페인트의 축적된 노하우가 시너지를 돼서 만족스런 제품과 사업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 것”이라며 “두 회사의 유통 채널을 활용해서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고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케어렉스 백금 3중 홈케어 솔루션을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부유하는 곰팡이를 제거하는 공기살균기 빅메이트, 알파인공기청정기 내추럴에어, 토르 공기청정기 등 곰팡이 올킬 제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케어렉스 백금 3중 홈케어’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2018

문의전화 1688 - 1445

천년넷 소개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 화장품 브랜드 ‘닥터씨(Dr.C)’,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2014년에는 일본선풍기 ‘미코노스 에어로팬’을 한국에 독점수입 중이며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오태호
031-818-9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