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아트유학, 영국 ‘미들섹스대학’·‘골드스미스 런던대학’ 교수 초청 세미나 개최

- 10일, 12일 영국아트유학 강남센터에서 예술 전공학생 대상으로 열려

- 교수님과의 일대일 상담은 물론 전문 유학 컨설팅도 제공

뉴스 제공
영국아트유학
2015-03-02 10:19
서울--(뉴스와이어)--해외 예술 유학 컨설팅 전문기업 ‘영국아트유학’(대표 최영신)가 10일과 12일 영국아트유학 강남센터에서 영국 ‘미들섹스대학’과 ‘골드스미스 런던대학’ 교수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예술 전공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영국아트유학의 이번 세미나는 미들섹스대학의 리처드 오스본 교수와 골드스미스대학의 안나 퍼스 교수를 초청해 영국 현지의 음악, 연극, 공연 문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로 마련될 예정이다.

먼저 10일에는 미들섹스대학 음악 학부의 리처드 오스본(Dr Richard Osborne) 교수가 ‘영국 대학 음악 교육의 동향’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지난 2010년 미들섹스대학의 음악 교수로 부임한 리처드 오스본 교수는 영국 음악 교육의 동향과 현지 음악 산업의 흐름에 대한 세미나를 통해 영국 음악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12일에는 골드스미스대학 공연예술학부 학과장인 안나 퍼스 초청 세미나가 이어진다. 연극, 무용, 라이브 아트 분야의 세계적인 전문가들과의 연구 협업으로 국제적인 공연예술 포럼에서 큐레이터로서의 오랜 참가 경력을 자랑하는 안나 퍼스(Anna Furse)교수는 ‘영국의 연극과 공연 예술의 대한 통합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칠 계획이다.

10일과 12일 모두 세미나 후에는 교수님과의 일대일 상담과 영국아트유학의 전문 유학 컨설팅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선착순 참석으로 이뤄지는 이번 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참가 신청은 영국아트유학공식 홈페이지(www.ukartsuhak.com) 또는 전화(홍대 02-336-1602 / 강남 02-554-1602)로 할 수 있다.

연락처

영국아트유학 홍보대행
보도진
이지연 AE
070-7725-07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