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특별한 직원 복지 ‘힐링캠프’ 화제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5-03-02 11:51
고양--(뉴스와이어)--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주)나라비전의 직원 복지가 화제이다.

‘힐링캠프’라는 이름으로 2010년부터 매년 이어져 온 이 제도는, 직원들이 조를 결성해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특별한 복지 시스템이다.

워크샵 개념이 아닌 “여행”을 목적으로 하여, 국가와 숙소·일정 등을 직접 조원들과 협의하고 결정한다. 이미 미국, 이탈리아, 프랑스, 뉴질랜드, 호주, 체코, 터키 등 다양한 국가들을 여행했다.

회사는 기본적인 해외여행 비용과 휴가를 제공하며, 여가활동비 또한 별도로 지급되기 때문에, 직원들은 부담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나라비전 곽영훈 부사장은 “힐링캠프는 ‘모든것이 즐거워야 한다’는 경영철학 ‘희로애락’과 가장 부합하는 제도이다. 여행을 통한 건강한 웃음과 동료간의 배려로, 일에 대한 즐거움도 배가 될 것이다. 열심히 일한 직원들에 대한 작은 선물이기도 하다”고 직원들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올해 스위스로 여행 예정인 나라비전 직원은, “직장생활을 하며 해외여행을 한다는 것이 시간적으로나 비용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는데, 회사 복지제도를 통해 좋은 힐링타임을 가질 수 있다”며 “교류가 적은 다른 부서 동료들과 함께 해외여행을 하며 가까워질 수 있고, 좋은 재충전의 시간이 된다”고 말했다.

특히 나라비전은 힐링캠프 외에도 “효(孝)휴가”를 통해 어버이날 부모님과의 시간을 갖는 따뜻하고 기업 문화로 주목을 받고 있다.

(주)나라비전은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국내외 많은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 기업 및 대학 등에 메시징 솔루션을 공급하며 사랑 받고 있다.

나라비전 소개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기획디자인팀
김혜진
1544-06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