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2016대입 합격전략 서울 설명회 성황리 종료

- 잠실 실내체육관에 수험생 및 학부모 1만 여명 인파 몰려

- 김동욱, 한석원, 이명학, 김찬휘 강사의 차별화된 강연에 열띤 분위기

뉴스 제공
디지털대성 코스닥 068930
2015-03-02 13:20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대성(068930, 대표 김희선)이 운영하는 온라인 교육 브랜드 대성마이맥·티치미·비상에듀가 3월 1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2016 대입 합격전략 설명회’에 약 1만 여명의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참여해 열띤 호응 속에 종료됐다.

설명회 1부에서는 ▲국어 김동욱 ▲영어 이명학 ▲수학 한석원 강사가 연사로 나서 2016 국·영·수 학습전략에 대해 강연했다. 이어서 2부에서는 ‘합격하자! 2016 대입 수시·정시 대비전략’이라는 주제로 김찬휘 대성마이맥 입시전략연구센터장의 강연이 이어졌다.

국어 김동욱 강사는 ‘지문분석을 통한 올바른 수능국어 공부법’을 중심으로 강연했다. 지문 독해력이 수능국어의 시작과 끝이라며, 정확성을 기르고 시간 부족은 훈련으로 극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영어 이명학 강사는 “올해 수능 영어는 EBS반영 비율과 난이도 등을 예상할 수 없기 때문에 9평을 기준으로 이전과 이후의 학습법을 달리 계획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쉬운 수능 기조에서 불안한 예상에 흔들리지 말고 그 시간에 충분히 공부하여 수능 날 가볍게 시험을 치를 것”을 당부했다.

수학 한석원 강사는 기출문제풀이의 중요성을 설명하며, “출제 범위를 정확히 알고 최고난도의 주제를 반복해 학습해야 한다”면서 “수능수학은 다양한 예제가 결합되어 출제되지만 모두 교과서 안에서 출제되기 때문에 교과서에 나와있는 2~3점 문제들은 물론 최소 10년치 기출문제를 모두 풀어볼 것”을 강조했다.

2부에서는 김찬휘 대성마이맥 입시전략연구센터장이 ‘2016 수능 핵심전략과 수시·정시 입시 전략’에 대해 강연했다. 2016학년도는 대학 지원전략이 더욱 복잡하고 치열해질 것으로 전망하며 “대학 및 학과별 지원 전략과 유불리 분석을 통한 전략적인 입시 준비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대성마이맥의 이번 전국순회 대입 합격전략 설명회는 창원, 전주, 대구, 광주, 서울에 이어 부산지역으로 끝으로 마칠 예정이다. 부산설명회는 3월 7일 오후 2시 벡스코 3층 컨벤션홀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사전 예약을 한 수험생 및 학부모들에게는 ‘2016 대입 합격전략 자료집, 수능 기출 문제집, 스타강사 학습패키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사전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 티치미(www.teachme.co.kr),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은 PC웹, 모바일웹에서 모두 가능하다.

디지털대성 소개
디지털대성은 교육관련물의 제조,판매, 대여업과 인터넷을 통한 교육서비스 및 학원프랜차이즈업 등을 목적으로 2000년 03월 10일에 설립되었다. 또한 2003년 10월 15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어 회사의 주식이 2003년 10월 17일자로 매매가 개시되었다. 온라인 교육서비스 사업, 학원 사업, 교육 프랜차이즈 사업, 교육정보 서비스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50년 입시 명문 대성학원(법인명: 대성출판주식회사)이 디지털대성의 모기업이다.

대성마이맥: http://www.mimacstudy.com

웹사이트: http://www.digitaldaesung.com

연락처

대성마이맥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박정민 과장
02-783-062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