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TE 그랜드S3, 세계 최초로 첨단 아이베리파이 생체인식 솔루션 채용

- ‘ZTE그랜드S3’은 암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는 혁신적 기술을 최초로 채용한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스마트폰이다.

-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5(Mobile World Congress 2015)

뉴스 제공
ZTE Corporation
2015-03-02 14:00
바르셀로나, 스페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모바일 기기 제조업체인 ZTE가 아이베리파이(EyeVerify)의 눈 생체인식 솔루션을 최초로 채용한 주력 스마트폰 신제품인 ‘ZTE그랜드S3’(ZTE Grand S3)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2015에서 오늘 발표했다. 아이베리파이의 ‘아이프린트 ID’(Eyeprint ID™) 솔루션은 ‘그랜드S3’ 사용자가 암호를 입력하지 않고도 로그인하여 스마트폰의 사생활 보호와 보안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한다. ‘그랜드S3’은 이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최초 스마트폰이다.

아담 증 쉐종(Adam ZENG Xuezhong) ZTE코퍼레이션 부사장 겸 ZTE모바일 디바이스 최고경영자(CEO)는 “아이베리파이와 협력하여 그 회사의 첨단 ‘아이프린트 ID’솔루션을 ‘ZTE그랜드S3’에 채용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ZTE그랜드’ 스마트폰 시리즈는 전세계 업무용 사용자들에게 가장 안전한 기기를 제공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ZTE그랜드S3’은 아이베리파이의 선도적 솔루션과 결합하여 스마트폰의 개인 비밀을 보호하는데 비할 데 없이 우수한 옵션이다”고 말했다.

‘ZTE그랜드S3’은 ‘아이프린트 ID’를 탑재하여 사용자들이 암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는 모바일 경험을 갖게 함으로써 편리하고 안전하며 사생활이 보호된다. 첨단 ‘아이프린트 ID’솔루션은 ‘그랜드S3’에 있는 카메라로 안구의 혈관 패턴을 인식하는 작용을 한다.

아이베리파이의 크리스 바넷(Chris Barnett)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ZTE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아이프린트 ID’의 매우 정확한 생체인식 인증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암호를 입력하는 불편을 덜게 해주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ZTE그랜드S3’은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발표되기에 앞서 지난 1월17일 중국 내에서 출시됐다. ‘그랜드S3’ 스마트폰은 ZTE의 ‘미니멀리스트(단순한 요소를 통해 최대 효과를 내는 방식)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한 최고 수준의 디자인을 인정 받아 ‘2015년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아이프린트 ID’ 솔루션은 ZTE의 ‘그랜드S3’시리즈에 탑재되고 앞으로 모바일 결제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에도 채용될 예정이다. ‘아이프린트 ID’는 사생활 보호를 한층 강화하는 기능이 있어서 ZTE의 ‘그랜드’시리즈 스마트폰이 업무용 사용자들에게 가장 안전한 제품이 될 것이다. ZTE ‘그랜드’시리즈의 전세계 판매 대수는 ‘그랜드 S’, ‘그랜드 메모’(Grand Memo), ‘그랜드 메모5S’, ‘그랜드S2’ 및 미국에서 판매된 ‘그랜드 X맥스’(Grand X Max)를 포함, 500만대를 넘어섰다. ‘그랜드 S’와 ‘그랜드S2’는 미국 국제가전제품박람회(CES)에서 2013년과 2014년에 각각 발표되었으며, ‘그랜드 S’가 지난 2013년에 미국에서 가장 먼저 판매된 ‘그랜드’ 시리즈이다.

‘아이프린트 ID’기능이 탑재된 ZTE ‘그랜드S3’은 현재 중국에서 2999렌민비(RMB)의 가격에 온라인으로 판매되고 있다.

ZTE 그랜드S3 사양(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goo.gl/6RGOfA)

ZTE 모바일 디바이스(ZTE Mobile Devices) 소개

ZTE 모바일 디바이스(ZTE Mobile Devices)는 중국 선전에 위치한 글로벌 통신 장비, 네트워크 및 모바일 장치 제조기업인 ZTE 코퍼레이션의 사업부다. ZTE는 홍콩 및 선전 증시에 상장되어 있다.

ZTE는 세계적인 휴대전화 제조기업 중 하나로서 휴대전화, 태블릿, 모바일 브로드밴드 모뎀 및 핫스팟, 가족용 데스크탑 통합 단말기 등 다양한 모바일 장치를 생산하고 있다.

세계 상위 50개 통신사 중 47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또한 ZTE는 2011년과 2012년에 WIPO 테이블에서 PCT 특허 출원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자세한 정보는 www.ztedevices.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베리파이(EyeVerify Inc.) 소개

아이베리파이(EyeVerify Inc.)는 자신의 사진을 촬영하는 일반 단말기(셀피)를 디지털 생활을 보호하는 핵심 기기로 변환시키는 ‘아이프린트ID’(Eyeprint ID™) 솔루션 개발 업체이다. ‘아이프린트ID’는 스마트 디바이스에 암호를 입력하지 않고도 모바일 경험을 갖게 하는 편리하고 안전하며 사생활을 보호하는 매우 정확한 생체인식 기술이다. 이 특허 솔루션은 모바일 기기에 있는 기존 카메라를 사용하여 눈 흰자의 혈관 패턴을 인식, 대조한다. 더 상세한 정보는 www.eyeverify.com에서 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50301005094/en/

첨부자료:
ZTE 그랜드S3 사양.pdf

웹사이트: http://www.zte.com.cn

연락처

ZTE 코퍼레이션(ZTE Corporation)
에바 첸(Eva Chen)
+86 21 68897511
chen.zhengying@zte.com.cn

와그너 에드스트롬 커뮤니케이션즈(Waggener Edstrom Communications)
로라 리우(Laura Liu)
+86 10 59001242
laural@waggeneredstr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