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골프, ‘체인지 위드 베이퍼’ 행사 개최

- “대형 드라이버야 장타를 부탁해”

뉴스 제공
나이키골프코리아
2015-03-02 14:50
서울--(뉴스와이어)--신수지, 박수진, 차태현 등 유명 셀럽들이 3월 2일 오전 이천 블랙스톤 골프장에서 나이키 골프가 신제품 베이퍼(VAPOR)드라이버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아마추어 골퍼들의 퍼포먼스 업그레이드 프로젝트 ‘체인지 위드 베이퍼’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베이퍼 드라이버 시타 및 스윙분석, 레슨 방송 프로그램 공개 오디션 등 다양한 골프 퍼포먼스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베이퍼(VAPOR) 드라이버 시리즈는 볼 에너지를 극대화하고 무게 중심을 낮춰 최적의 런치 앵글과 탁월한 비거리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계 랭킹 1위 로리 맥길로이가 사용하는 베이퍼 프로(VAPOR PRO), 노승열의 베이퍼 플렉스(VAPOR FLEX), 미셸위와 타이거 우즈가 사용하는 베이퍼 스피드(VAPOR SPEED)의 3가지 헤드 타입으로 상급자부터 초보 골퍼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승현, 박수진, 신수지, 안재욱, 이정진, 이종혁, 차태현, 홍은희 등 골프를 즐기는 다양한 셀럽들이 참가해 자리를 빛냈다.

베이퍼 드라이버 시리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나이키 골프 홈페이지(www.nikegolf.co.kr)에서 살펴볼 수 있다.

나이키 골프 소개
나이키 골프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의류, 용품, 클럽 등 골프와 관련된 모든 제품을 제공하는 토탈 골프 브랜드로서 골프 비즈니스의 확대 추세에 발맞춰 골프 대중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양질의 제품 및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한 최상의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ikegolf.co.kr

연락처

나이키 골프
02-2006-5867

홍보대행
굿윌커뮤니케이션즈
박은국 과장
010-7269-01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