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야구 전문점 리얼야구존, 순천점 오픈

- 방이동, 신논현, 수원 흥덕지구에 이어 전남 순천에 4호점 오픈

- 기존 매장의 경우 주말에는 예약 없이 이용하기 힘들 정도로 이용객 몰려

- 상반기 중 수지 죽전점, 전주점 추가 오픈하며 올해 안에 전국 50개 지점 오픈 계획

뉴스 제공
리얼야구존
2015-03-03 09:25
서울--(뉴스와이어)--스크린 야구 전문점 리얼야구존이 순천에 전남지역 첫 지점을 오픈했다.

순천시 조례동 번화가에 위치한 리얼야구존 순천점은 450㎡(150평) 규모로 실제 경기장과 같은 18m 길이의 게임룸 1개와 13m 게임룸 2개, 7m 게임룸 1개로 구성됐다. 넓은 대기 공간과 휴게 공간을 갖춰 게임을 기다리는 고객들이 편하게 쉴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일반음식점 허가도 받아 음료는 물론 치킨, 돈까스 등 다양한 먹거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리얼야구존은 지난해 5월 서울 방이동점 오픈을 시작으로 신논현점, 수원 흥덕지구점, 순천점을 차례로 오픈해 현재 총 4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상반기 중 수지 죽전동과 전주에 가맹점 개설이 예정되어 있으며 계속해서 지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리얼야구존 관계자는 “수도권 매장의 경우 주말에는 예약을 하지 않으면 이용하기 힘들 정도로 이용객이 많다”며, “입소문을 타고 전국에서 가맹점 개설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올해 안에 직영점과 가맹점을 합해 50개 지점 개설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얼야구존은 실내에서 실감나는 야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스크린 야구 전문점이다. 게임룸에 들어서면 실제 야구장 규격과 같은 18m 거리 전방에 설치된 스크린에서 가상의 투수가 취하는 와인드업 동작에 맞춰 공이 날아온다. 이용자가 방망이로 공을 쳐내면 레이저 센서가 날아가는 공의 방향과 속도를 100만분의 1초까지 인식해 번트에서부터 땅볼, 라인 드라이브, 외야 플라이, 홈런 등 모든 타구를 스크린에 구현한다. 개인별 핸디캡 설정이 가능해 수준 차이에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긴장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룸마다 대기실이 마련돼 있어 직장 동료, 가족 단위 이용객들도 무리 없이 이용 가능하다.

리얼야구존 순천점은 전라남도 순천시 조례동 1714-3 이글빌딩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061-721-7710번으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realyagu.com/

연락처

리얼야구존
김종선 전무
02-540-7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