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영국 문화 대표 아이콘 향수 ‘락 더 에이지’ 리미티드 코롱 컬렉션 출시

- 튜더 왕조, 조지언 시대, 빅토리아 시대, 에드워드 7세 시대, 오늘날 영국을 상징하는 5가지 코롱 컬렉션

- 영국의 화려한 역사와 각 시대의 특징이 조 말론 런던 향기로 탄생

- 향수마다 영국의 각 시대를 상징하는 패브릭으로 장식된 독특한 바틀 디자인이 눈길

뉴스 제공
조 말론 런던
2015-03-03 09:46
서울--(뉴스와이어)--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영국 문화를 대표하는 아이콘 향수 ‘락 더 에이지(ROCK THE AGES)’ 리미티드 코롱 컬렉션을 6일 출시한다.

빨간 제복의 근위병, 화려한 장미 정원과 함께 전세계의 트렌드를 이끄는 패션과 디자인, 뮤지컬, 락스타로 상징되는 영국은 한번쯤 떠나고 싶은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나라다. 정통 브리티시 유산을 전세계에 선보이고 있는 조 말론 런던이 출시하는 ‘락 더 에이지’ 리미티드 코롱 컬렉션은 튜더 왕조, 조지언 시대, 빅토리아 시대, 에드워드 7세 시대, 오늘날 영국 등 영국의 화려한 역사와 각 시대의 특징을 5가지 특별한 향으로 표현했다.

‘튜더 로즈 앤 앰버(Tubor Rose & Amber Cologne)’는 튜더 왕조시대에서 영감을 받은 풍요롭고 호화로운 향으로 스파이시 클로브 터치가 있는 튜더 로즈, 로즈 앱솔루트와 앰버 향이 따뜻하고 풍성한 관능미를 발산한다.

‘릴리 오브 더 밸리 앤 아이비(Lily Of The Valley & Ivy Cologne)’는 조지언 시대를 상징하는 매혹적이면서로 아름다운 향으로 은방울꽃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하트 노트가 푸른 아이비의 탑 노트를 더욱 완벽하게 해주는 순수하고 깨끗한 향수다.

‘포머그래니트 누와(Pomegranate Noir Cologne)’는 영국 희곡의 황금기인 빅토리아 시대를 보여주는 향으로 감미롭고 과즙이 풍부한 석류의 달콤함과 카사블랑카의 백합, 차가운 스파이시 계열인 핑크 페퍼의 조합과 과이액목의 황홀함이 레이어링된 드라마틱한 향수다.

‘제라늄 앤 버베나(Geranium & Verbena Cologne)’는 고급스럽고 깨끗한 허브향, 아로마틱한 버베나, 섬세하고 우아한 제라늄 향이 혼합된 초록 잎의 향이 에드워드 7세 시대의 여름 풍경을 연상시킨다.

‘버치 앤 블랙 페퍼(Birch & Black Pepper Cologne)’는 오늘 날의 영국을 표현한 개성 넘치고 대담한 향으로 블랙 페퍼의 스파이시함과 자작나무의 스모키함이 대조를 이루는 향이다.

특히 ‘락 더 에이지 리미티드’ 코롱 컬렉션은 각 향수마다 시대를 상징하는 패브릭으로 장식된 독특한 바틀로 출시 전부터 향수 컬렉터들 사이에서 꼭 소장해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릴리 오브 더 밸리 앤 아이비’는 조지언 시대의 섬세하고 낭만적인 실크 블라우스를, ‘포머그래니트 누와’는 화려하고 글래머스한 빅토리아 시대를, ‘제라늄 앤 버베나’는 가든 파티에서 즐겨 입었던 코튼 드레스를, ‘버치 앤 블랙 페퍼’는 반항적인 락 밴드의 블랙 가죽 재킷을 표현했다.

조 말론 런던 리테일 매니저 권태일 부장은 “락 더 에이지 리미티드 코롱 컬렉션은 전 세계인의 라이프 스타일에서 많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영국 문화를 대표하는 아이콘 향수다”며 “매일 영국의 특별한 시대로 여행을 떠나는 즐거움을 선사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조 말론 런던은 ‘락 더 에이지’ 리미티드 코롱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부터 3일동안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객의 이니셜을 넣은 왁스 씰링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락 더 에이지’ 리미티드 코롱 컬렉션 구매 시 유니언 잭 모양이 디자인된 틴 박스에 영국 쇼트 브레드를 담아 증정한다. 또한, ‘락 더 에이지’ 리미티드 코롱 컬렉션 5종을 모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영국 프리미엄 무설탕 천연 과일잼 세트를 제공한다.

조 말론 런던 ‘락 더 에이지’ 리미티드 코롱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롯데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락 더 에이지’ 리미티드 코롱 컬렉션에 관한 상세한 내용과 문의는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 및 고객지원센터 02-3440-2750으로 하면 된다.

조 말론 런던 ‘락 더 에이지’ 리미티드 코롱 컬렉션: 각 용량 30ml, 가격 8만 8천원대

연락처

조 말론 런던 홍보대행
리앤컴
강근희 AE
070-4367-17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