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Peel), 스마트 리모트 앱으로 조정 가능한 기기 확대
- 필 스마트 리모트 앱(Smart Remote app), 새로운 연결 모드로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여러 개의 디바이스 사전 세팅 기능 및 지능형 홈 경험 제공
- MWC 2015에서 공개되는 삼성 갤럭시 S6과 HTC 원 M9에 기본 탑재
필은 3월 2일부터 5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5’ 자사 부스에서 새로운 지능형 홈 컨트롤 기능을 시연하며, 3월 5일에는 공동설립자 겸 CEO인 티루 아루나차람 (Thiru Arunachalam)의 기조연설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필 스마트 리모트 앱은 올해 MWC에서 공개되는 2개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삼성전자 갤럭시 S6와 HTC 원(One) M9에 기본 탑재된다. 인도 스마트폰 제조사인 카본(Karbonn)도 기존 솔로(Xolo), 셀콘(Celkon), 알카텔 원터치(Alcatel Onetouch)와 더불어 인도 시장에서 필 스마트 리모트 기능을 제공한다.
컨트롤 가능한 기기의 범위가 확대 된 필 앱은 IR, 블루투스, WiFi, 새로운 인터페이스 스크린 등의 다양한 연결 모드를 통해 사용자들로 하여금 다수의 가전제품을 통합하는 미리 세팅된 ‘Peel-in’ 공간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크리쉬넌은 “필 앱으로 세팅된 거실의 경우 하나의 버튼을 사용해 동시에 TV와 사운드 시스템을 켜고, 커튼을 닫고, 방 온도를 조절하며 조명을 낮추는 것 등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현재까지 판매 된 모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50% 이상이 필 앱을 기본 탑재하고 있으며, 전세계 1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한 달에 70억 번 이상의 리모트 기능을 작동하고 있다.
한편, 필은 트루 튠인(True Tune-in) 광고 상품과 CBS, CNN, Fox, HBO, History, NBC 등 주요 TV 네트워크가 그들의 프로그램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프로모션하는 데 활용하는 Peel.in 플랫폼을 통해 TV 튠인 분야의 선두주자로 활약하고 있다. 필은 2015 GSMA 글로벌 모바일 어워드 “최고의 모바일 사진, 아트, 비디오 및 TV 앱” 분야의 최종 후보이며, 결과는 3월 3일 MWC에서 발표된다.
MWC 2015 필 부스는 콩그레스 스퀘어(Congress Square) CS180에 위치한다.
Peel 소개
필은 사용자들의 모바일 디바이스와 소셜 미디어를 TV 프로그램과 끊김 없이 연결함으로써 스마트 홈 컨트롤 경험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다. 현재 전세계 200여개국 1억명의 실 사용자가 필 앱을 이용, 한 달에 70억 번 이상의 리모트 기능을 작동하고 있다. 필은 직관적인 프로그램 검색, 지능형 홈 컨트롤, TV 프로그램 인터랙션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Peel.com 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ee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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