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엔, BB 쿠션 세포라 온라인몰 입점

- 제주엔, BB쿠션 3종 중국 세포라 온라인몰 입점

- 피부 고민에 따른 3종 BB 쿠션 런칭으로 큰 인기 누려

서울--(뉴스와이어)--제주의 싱그러움을 가득 품은 성분들로 아름다운 피부를 연출하는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의 내추럴 브랜드 ‘제주엔(Jeju:en, http://www.jejuenmall.co.kr)’의 BB쿠션 3종 제품이 세계 최대 규모 유통 채널 세포라 중국 온라인몰에 론칭되어 주목받고 있다.

제주엔은 청정 제주의 식물성 푸드 성분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로 현재 최고의 화장품 유통 체인점인 중국 세포라 170여개 매장에 15종의 제품이 입점되어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주엔 3종 비비쿠션 또한 세포라 정식 론칭 이전에 앞서 온라인몰 사전 입점 판매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주엔 BB쿠션은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해수와 천연보습성분 히아루론산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제주엔 마린 BB 쿠션, 제주해수와 청정약초효능을 가진 홍삼추출물 함유로 피부를 생기있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제주엔 스네일 BB 쿠션, 제주해수와 탱탱함을 부여하는 콜라겐 함유로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주는 제주엔 콜라겐 BB 쿠션 3종으로 구성돼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하며 피부에 가볍고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부여해준다. 이 외 각각의 제품은 피부 톤에 맞춘 2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본인의 피부 톤에 따라 컬러를 선택할 수도 있다.

제주엔 관계자는 “제주엔 브랜드의 제품이 세계에서 가장 큰 매장인 세포라 중국 온라인몰에 입점되면서 중국인 및 해외 관광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 출시는 물론 유통채널을 확대해나가 제주엔 브랜드를 더욱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엔 BB 쿠션 3종 및 제주엔 제품 라인은 중국 세포라 온라인몰(http://www.sephora.cn/)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문의 080-332-3885

아미코스메틱 소개
아미코스메틱은 2006년에 설립된 화장품회사이다. 식품성 재료를 이용한 특허 과학과 전문 임상 기기를 이용한 스킨 케어의 효과를 통해 기능성 스킨 케어, 내추럴 스킨 케어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김유미
02-6918-8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