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로, Flytxt 와 손잡고 모바일 소비자 분석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Wipro Limited 인도국립증권거래소 WIPRO
2015-03-03 16:15
방갈로르, 인도/런던/이스트 브런스윅,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정보기술, 컨설팅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와이프로(Wipro Ltd.)(뉴욕증권거래소: WIT)가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소비자 데이터 수익화 전문 업체인 Flytxt와 제휴해 전 세계에 고객 경험 및 매출 증대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제휴는 Flytxt의 검증된 모바일 소비자 분석 기술과 와이프로의 통신 부문 전문성을 결합하게 된다. 두 회사는 급증하는 다양한 데이터 스트림에서 측정 가능한 경제적 가치를 이끌어 내야 하는 업계 과제에 대응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통신 생태계에서 생산되는 급속하고 다양한 다량의 정보를 분석, 데이터 및 의사결정 과학에 기반한 분석 모델을 통해 소비자 행동에 대한 실행 가능한 통찰을 도출해낸다. 이는 모바일 기업이 매출, 마진, 고객 유지에 높은 영향력을 미치는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마케팅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가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모바일 기업이 맞춤형 서비스와 콘텐츠로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닐 자인(Anil Jain) 와이프로 통신서비스사업 선임 부사장/글로벌 본부장은 “Flytxt 솔루션은 통신 업계 고객이 경쟁우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매출 향상, 고객 이탈 방지 및 캠페인 효과에서 사업 성과를 제공하는 우리의 분석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대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고객에게 종합적이고 경쟁력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목표와 일치한다”고 덧붙였다.

비노드 바수데반(Vinod Vasudevan) Flytxt 그룹 최고경영자(CEO)는 “와이프로와의 제휴에 기대가 크다”며 “이번 제휴로 글로벌 통신 업계와 미디어 업계에 검증된 비즈니스 혜택을 제공하는 Flytxt의 첨단 분석 솔루션의 서비스 범위를 넓히게 됐다”고 말했다.

Flytxt는 자사의 기술 플랫폼과 고유의 분석 모델, 실효성을 추구하는 컨설팅을 활용해 다양한 지역과 시장 상황의 통신사업자를 위해 2~7%의 경제적 가치를 창출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와이프로가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시장 서비스 범위는 소비자 분석을 통해 모바일 기업에 점진적 기업 가치를 제공하는 Flytxt의 역량을 보완해준다.

Flytxt 소개

Flytxt는 전 세계 통신 서비스 사업자(CSP)를 상대로 빅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 업체로 데이터에서 측정 가능한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 회사는 내부 및 외부 데이터 수익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CSP가 매출을 증대하고 고객이탈을 줄이는 한편, 충성도를 높이고 고객 경험을 증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컨설팅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Flytxt의 폐쇄 루프 통합형 실시간 마케팅 플랫폼은 가입자 5억여 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수 지역의 주요 CSP에 구축돼 있으며 현재까지 CSP를 위해 3억5000만 달러 이상의 매출 증대 효과를 거뒀다. Flytxt는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두바이에 그룹 사무소를, 인도 뭄바이와 트리반드룸에 글로벌 제공 센터를 각각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이 회사는 런던, 싱가포르, 멕시코시티, 라고스, 요하네스버그, 나이로비, 다카, 뉴델리에도 지사를 두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ytx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이프로(Wipro) 소개

와이프로(뉴욕증권거래소: WIT)는 고객의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정보통신기술, 컨설팅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선도 기업이다. 와이프로는 깊이 있는 업계 경험 및 “기술을 통한 비즈니스”에 대한 전방위적인 시각을 통해 승리할 수 있는 비즈니스 결과를 실현한다. 고객이 성공적이고 적응 가능한 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종합 서비스 포트폴리오로 전 세계적인 인정을 받는 기업이자, 혁신을 실천하는 접근 방식 및 지속가능성을 위한 폭넓은 노력을 기울이는 조직으로서, 와이프로는 15만 여명의 직원과 함께 6개 대륙 175개 도시에서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wipr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 및 주의 진술

이 보도자료 중에 와이프로의 미래 성장 전망에 관한 특정 진술은 미래예측에 관한 진술로서 많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담고 있다. 이런 리스크와 불확실성 때문에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도 있다. 여기에는 회사의 순익, 매출, 수익 변동과 불확실성, 회사의 성장촉진 및 관리능력, IT서비스업계의 치열한 경쟁, 회사의 비용경쟁력 유지역량, 인도시장의 임금상승, 회사의 고숙련 전문가 확보 및 유지 역량, 정액, 정기 계약 시 시간비용 초과가능성, 고객집중, 이민규제, 회사의 해외지사 관리역량, 주요 시장의 기술수요 감소, 통신네트워크 두절, 잠재적 합병건의 성공적인 마무리 및 통합역량, 서비스계약 손해배상 책임, 전략적 투자사의 성공, 정부의 재정 인센티브 철회, 정치불안, 전쟁, 자본조달 또는 인도 해외기업 인수관련 법적 규제, 지적재산의 무허가 사용, 회사 사업 및 업계에 영향을 주는 경제 전반 여건 등과 관련된 리스크와 불확실성이 해당되나, 꼭 이에 국한되는 것은 아니다. 이 밖에 회사의 미래 운영실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리스크는 와이프로가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에 보다 자세히 기술되어 있다. 해당 자료는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볼 수 있다. 와이프로는 SEC 제출 자료나 주주 대상 보고서를 통해 수시로 추가적인 미래예측 진술을 서면 또는 구두로 작성할 수 있다. 사측은 자체적으로 또는 대리인이 수시로 작성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5030200542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ipro.com

연락처

와이프로(Wipro Ltd.)
푸르니마 부르만(Purnima Burman)
+91 80 39916260
purnima.burman@wip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