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의 M2M 솔루션, 혹독한 환경의 근로자에게 4G 연결성 제공

뉴스 제공
Gemalto
2015-03-03 18:06
AMSTERDAM--(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젬알토(Gemalto)가 자사의 M2M 솔루션을 통해 세계 최초로 본질 안전형(Intringically Safe) 산업용 PDA에 4G 연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아이로 와이어리스(Airo Wireless)는 젬알토와 함께 혹독한 환경에서도 전자장비를 안전하게 작동시킬 수 있는 보호기술인 본질 안전형 기준을 아이로 I-세이프(Airo I-Safe) 28 제품에 도입했다. 아이로의 4G 기기는 젬알토의 첨단 신테리온(Cinterion) M2M 기술이 장착되어, 석유와 가스, 유화산업, 제약, 치안, 전기 등 임무 수행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신뢰할만한 수준의 빠른 통신이 가능하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최첨단 GPS 기능을 통해 작업자의 위치를 파악하고 필요에 따라 구호팀에 응급 신호를 보낼 수 있다. 아이로의 본질 안전형 기기는 젬암토의 러기다이즈드(ruggedized) M2M 기술을 사용했다. 이 첨단 기술은 앞서 다양한 압력 수준, 높은 가연성, 극한의 온도 및 유해한 가스와 먼지를 포함한 혹독한 환경에서 진행된 시험을 통과한 바 있다. 고대역폭 음성을 지원해 최적의 음질을 제공할 수 있는 첨단 오디오 성능을 보유한 젬알토의 솔루션은 일촉즉발의 환경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통신이 가능하다.

조나단 벤툴렛(Jonathan Ventulett) 아이로 와이어리스 기술담당 부사장은 “젬알토의 솔루션은 기기 내부 부품이 혹독한 기후환경에서도 견뎌낼 수 있도록 하며 외부 하드웨어에 기계적 견고성을 제공한다”며 “젬알토는 놀라운 서비스와 고객지원을 통해 아이로 I-세이프 28의 설계부터 제품출시단계까지 지원해 우리는 급증하는 수요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후안 라스카노(Juan Lazcano) 젬알토 북미 M2M 영업총괄은 “이러한 형태의 장비가 필요한 기업은 증가세에 있는 4G 이동통신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 경영활동과 프로세스를 최적화시킬 수 있다”며 “평균 수명이 2년이 채 되지 않는 보통의 휴대기기와 달리 아이로 제품은 긴 수명주기의 M2M 솔루션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젬알토의 기술을 사용해, 고객에게 새로운 솔루션에 투자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확인시키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이로 와이어리스(Airo Wireless) 소개
2000년에 설립된 아이로 와이어리스는 석유와 가스, 유화산업, 제약, 치안, 전력 등 혹독한 환경에서 사용되는 본질 안전형 스마트폰과 태블릿, 휴대용 컴퓨터 등의 제조에 특화된 기업이다. 아이로 와이어리스는 미국 조지아주 아틀란타에 본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Gemalto
Pierre Lelievre
아시아 태평양
+65 6317 3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