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협업 강화 및 생산성 증대시키는 TekScope Anywhere™ 출시

- 오실로스코프의 시각화, 분석 및 보고 기능을 PC, 태블릿으로 확장하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솔루션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5-03-03 18:13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오실로스코프 제조업체인 텍트로닉스(Tektronix, Inc.)는 오실로스코프의 시각화, 분석 및 보고 기능을 Microsoft Windows 기반 PC, 태블릿 및 서버로 확장하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TekScope Anywhere™를 발표했다. 오실로스코프에서 분석 도구를 분리함으로써 이제 엔지니어들은 실험실 밖에서도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하고 전세계 동료들과 더 효과적으로 협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개발 팀이 지리적으로 여러 지역에 분산되는 경우가 증가하면서 클라우드를 활용하여 작업 그룹 분석 속도를 높여주는 보다 효율적인 도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TekScope Anywhere™를 통해 사용자는 실험실의 기기에 구속되지 않고 수집, 분석 및 협업을 할 수 있다. 또한 실리콘이 시뮬레이션 단계에 도달하기 전에 더 많은 분석이 수행된다. 이러한 시나리오의 경우 TekScope Anywhere는 오실로스코프에서 실리콘 PHY 특성화 후가공(post-fabrication) 중에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시뮬레이션 데이터에 대한 측정을 가능하게 해준다.

텍트로닉스 고성능 오실로스코프 담당 총책임자인 브라이언 라이히(Brian Reich)는 “TekScope Anywhere™는 오실로스코프 고객이 더 유연한 환경에서 협업 및 작업할 수 있게 해준다”면서, “예를 들어 고객은 이제 스코프 하드웨어에 관계없이 여러 파형 형식과 다양한 스코프 및 시뮬레이션 환경에 걸쳐 측정 상관 관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수집, 분석, 협업
TekScope Anywhere™ 사용은 오실로스코프를 사용하여 파형 데이터와 측정 결과를 수집하는 것부터 시작된다. 여기서 획득에 사용된 하드웨어와 관계없이 일련의 공통 분석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 .h5, .wfm, .csv, .bin, .trc 및 .tr0을 포함하여 오실로스코프 또는 시뮬레이션 환경의 광범위한 파형 형식이 지원된다.

TekScope Anywhere™는 분석 속도를 높이기 위해 컴포지트 저장/불러오기 기능으로 사용자가 언제나 원하는 지점부터 시작할 수 있게 해준다. 포함된 측정 라이브러리는 파라미터, 지터 및 아이 다이어그램을 포함하여 70가지 이상의 측정기능을 갖추고 있다. 강력한 시각화에는 파형 및 플롯 표시, 확대/축소, 커서 및 주석을 위한 상호 작용과 연산자(-, + 등), FFT 및 임의 필터를 포함한 기본적인 연산에 대한 지원이 포함된다. 고급 지터 측정은 옵션 DJA를 장착할 경우 사용할 수 있다.

구성 및 세부 정보를 포함한 세션 파일은 모든 텍트로닉스 MSO/DPO5000, DPO7000 또는 MSO/DPO70000 시리즈 오실로스코프에 저장 가능하며 TekScope Anywhere™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하드웨어 설정을 재구성할 필요가 없다. 협업 기능 외에 측정 결과를 여러 파형으로 동시에 비교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손쉽게 보고서로 생성할 수 있다.

가격 및 공급 상황
현재 시장 평가를 위해 제한적으로 출시된 TekScope Anywhere™는 2015년 3월부터 전세계에서 주문이 가능하며 최저 가격은 약100만원 대로 형성 되었다.

텍트로닉스의 다른 소식 텍트로닉스 대역폭 관련 블로그를 비롯하여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서 텍트로닉스의 최신 소식을 볼 수 있다. 또한 자사에서 운영하는 블로그 티도리에서 오실로스코프를 이용한 측정 솔루션등의 유용한 자료들을 확인할 수 있다. www.tscope.co.kr

한국텍트로닉스 소개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19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을 비롯 이탈리아, 네덜란드, 독일, 일본, 중국 등에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텍트로닉스는 전국 8개의 공식 대리점을 갖추고 있으며,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tektronix.co.kr 홈페이지와 자사 운영 불러그www.tscope.co.kr에서확인할 수 있다.

http://www.tscope.co.kr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텍트로닉스
마케팅팀
최월양 차장
02-6917-513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