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코치 기타 온라인 레슨 제공
- 콘텐츠 전송네트워크(CDN)의 선도업체, 매일 3000 명 이상이 이용하는 성장 중인 온라인 강습 회사 지원
프랑스에 소재한 마노마야 SAS(Manomaya SAS) 산하 업체인 코치 기타는 모든 수준의 수강생 수백만 명에게 다운로드용 동영상 강의를 통해 독자적인 교수법으로 기타를 연주하는 방법을 가르친다. 2012년 설립되어 이미 앱 다운로드 수가 260만 건을 돌파했다. 이 회사는 매일 3000 건이 넘는 다운로드를 지원하고 늘어나는 글로벌 고객층의 증가에 대비해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 전송을 확보하기 위해 오케스트레이트 플랫폼을 사용할 계획이다.
앙투안 메르시에(Antoine Mercier) 코치 기타 최고제품책임자(CPO) “시장 내 유일한 비주얼 기타 교습 앱으로서, 우리 고객들의 대부분은 우리의 동영상 콘텐츠에 의존해 연주법을 배우는 초급 연주자들이다”며 “어떤 형태로든지 지체나 지연은 고객의 경험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뿐 아니라, 그들의 학습 능력에도 실질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더구나, 우리 고객들의 상당수가 18살에서 35살로 긴 다운로드 시간을 잘 견디지 못하는 인구통계학적 그룹이다”며 “우리가 라임라이트 네트웍스를 선택한 것은 이들의 전문 경험과 기술에 대한 믿음, 그리고 고객들이 현재와 미래에 있을 우리의 콘텐츠에 접근하는 방법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해줄 수 있기 때문이었다"고 덧붙였다.
코치 기타는 현재 필요한 전송 서비스에 대한 능력뿐만 아니라 회사의 사업 성장과 제공 콘텐츠 증가에 따른 확장을 지원해줄 수 있다는 점에서 라임라이트를 선택했다.
커비 와즈워스(Kirby Wadsworth) 라임라이트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코치 기타의 서비스는 독특하다 - 그리고 이것은 전세계 수강생들에게 확산되고 있다“며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 전송에 온전히 의존하는 사업에 있어서, 성능의 아주 사소한 감소라도 치명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나 역시 고객이기 때문에 알고 있다”며 “준비를 마치고 플러그를 꽂고 연습할 준비가 되면, 나 역시 느린 다운로드는 참아낼 수가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라임라이트는 고객들이 대용량의 고품질 동영상을 언제 어떤 기기로든 전송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는 능력을 자신한다”며 “코치 기타와 협력해 그들의 수강생들에게 최고 품질의 강습을 약속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케스트레이트 콘텐츠 딜리버리와 오케스트레이트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goo.gl/TSgLRr 참조.
라임라이트(Limelight) 소개
세계 유수의 디지털 콘텐츠 제공업체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NASDAQ: LLNW)는 고객들이 모든 기기와 전세계 모든 지역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관리하고 전달 할 수 있도록 해 이들이 디지털 사용자들의 참여를 더욱 유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주고 있다. 라임라이트의 수상 플랫폼인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Limelight Orchestrate™)에는 기업들이 우수한 멀티 스크린 경험을 전달하고, 브랜드 인지도는 높이고, 매출을 증대시키고 고객과의 관계를 향상시키면서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 기술과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imelight.com), 블로그(http://goo.gl/0zwqYF), 그리고 트위터(www.twitter.com/llnw) 및 온라인 커뮤니티(Limelight Connect, http://goo.gl/NgldS2)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melight.com
연락처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홍보대행 파마PR(famaPR)
테드 와이즈만(Ted Weismann)
617-986-5009
limelight@famapr.com
이 보도자료는 Limelight Networks, In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