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베이어다이나믹, 플래그쉽 헤드폰앰프 A2 출시

- 독일 기술력으로 탄생한 풀디스크리트 방식의 헤드폰 앰프

- 세계 최초 출력임피던스 조절 가능한 헤드폰앰프 A2 출시

- 레드닷어워드 수상한 헤드폰앰프 A2

뉴스 제공
사운드솔루션
2015-03-04 09:39
서울--(뉴스와이어)--독일 음향 전문업체 베이어다이나믹의 공식 수입 업체인 사운드솔루션(대표 이홍)이 베이어다이나믹의 하이엔드급 헤드폰 전용앰프인 A2를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독일 헤일브론의 오디오 전문가의 손길을 통해 설계된 A2 헤드폰 앰프는 T1, HD800, TH900, K812와 같은 플래그쉽 헤드폰을 정확하게 울리기 위해 설계되었다. 이런 헤드폰 류는 작은 차이가 큰 차이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세밀하게 부품 하나하나의 선택이 매우 중요할 수 밖에 없다. 철저히 음질 위주의 고급 부품을 사용한 디스크리트 구성을 채용하고 주요 부품 사이에 충분한 공간을 디자인하여 내부 간섭을 없애고 채널간 간섭이 제로에 가깝도록 만들어졌다. 최근 주류를 이루고 있는 디지털 회로를 배제하고 아날로그 회로로 구성하여 그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안정성으로 유명한 탈레마 트로이달 트랜스를 채용하여 넉넉한 용량으로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보장한다.

특별히 이번 A2 모델은 현재 헤드폰앰프 중 유일하게 출력임피던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이전 모델인 A1 헤드폰앰프가 동사의 헤드폰인 T1과의 완벽한 매칭을 위해 출력임피던스가 100Ohm으로 고정되어 있는 반면, A2 모델은 사용자의 헤드폰에 맞춰 출력임피던스를 100Ohm 또는 0Ohm으로 변경할 수 있게 설계하였으며, 게인 조절도 가능하도록 하단부에 스위치를 달아 놓았다.

레드닷어워드(Red Dot Award: Product Design 2014)를 수상한 A2는 제품 디자인을 통해 자연의 소리를 표현하였으며 상단의 유리를 통해 비춰지는 불빛이 마치 진공관 앰프를 연상하게 한다. 하위 기종인 A20과 마찬가지로 통 알루미늄 절삭 가공을 통해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한 패밀리 디자인 컨셉을 적용하였으며 나사 또는 리벳이 보이지 않게 설계되었다.

동봉된 리모컨으로 전원 온/오프, 볼륨, 인풋 셀렉트 및 음소거 기능이 가능하며, 볼륨은 ALPS사의 고정밀 볼륨을 채택하였고 전면에 보이는 2개의 헤드폰 단자는 뉴트릭사의 단자를 선택하였다. 또한 알루미늄 절삭 가공된 헤드폰 스탠드를 제공한다.

가격은 1,890,000원이며 전문 청음샵과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베이어다이나믹 소개
베이어다이나믹은 90년 전통의 독일 오디오 기기 제조사로서, 최고의 음질과 선구적인 기술로 혁신적인 오디오 기기의 기준이 된다. 세계 최초의 다이나믹 헤드폰을 개발하여 음악감상용 헤드폰 제조의 표준을 제시하였으며, 하이파이 헤드폰에서 무대의 마이크 그리고 회의와 통역시스템까지 모든 제품은 독일에서 개발 및 생산된다.

사운드솔루션 소개
(주)사운드솔루션은 방송시설 및 홈오디오, 컨슈머사업과 정보통신공사분야의 전문기업으로 고객 여러분의 믿음과 신뢰에 보답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다. 빠르게 발전하는 음향기술 발전과 방송시스템 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주)사운드솔루션 내 기술연구소를 설립, 우수 인력을 위촉하여 선진기술 개발 및 습득 응용함으로써 초치상의 품질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베이어다이나믹 홈페이지(사운드솔루션): http://www.beyerdynamic.co.kr
베이어다이나믹 본사 홈페이지: http://www.beyerdynamic.com

웹사이트: http://www.sscom.com

연락처

㈜사운드솔루션
컨슈머사업부
이명오팀장
02-2168-45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