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무상 업그레이드 지원 프로그램 ‘두 케어’ 실시

- 3월부터 도입…고객사 대상 연 2회 무상 업그레이드 및 정기 점검 제공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15-03-04 11:20
서울--(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이사 김영훈, 코스피 023590)의 차세대 그룹웨어 ‘다우오피스’가 3월부터 고객사 대상으로 연 2회 무상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는 ‘두 케어(DO CARE)’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다우오피스’는 다우기술이 자체 개발하여 지난해 3월에 출시한 차세대 그룹웨어로, 출시 11개월 이후 현재 40개 기업에서 이용 중이다.

기존 그룹웨어의 주요 고객층인 중소중견기업 고객사의 경우, 메이저 업그레이드 진행 시 초기 구축 비용에 버금가는 추가비용 발생 부담으로 구축 당시 초기 버전을 그대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다우오피스’는 이러한 중소중견 고객사의 애로사항을 해결해주기 위해 출시 후 약 1년 동안 메이저 업그레이드를 포함한 연 2회 무상 업그레이드를 특별 제공하여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이번 달부터는 ‘두 케어(DO CARE)’란 이름의 정식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기존 고객사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사에도 무상 제공할 예정이다. 두 케어(DO CARE) 프로그램의 ‘DO’는 ‘다우오피스(DaouOffice)’의 축약어임과 동시에 고객에 대한 지원을 강조하는 조동사 ‘DO’를 함축하는 의미에서 명명하였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우리나라 전체 기업 수의 99.9%에 달하는 중소중견기업이 그룹웨어의 주요 고객층임을 감안하면 항상 최신 기능의 업무 프로세스 도입을 원하지만 비용절감 문제로 포기하는 기업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두 케어(DO CARE)프로그램은 매년 고객사에 추가 비용 없이 최신 버전의 업그레이드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업무 프로세스 혁신과 더불어 소통과 협업 기반 업무환경 구축을 최대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우기술은 무상 업그레이드 외에도 관리자 오프라인 교육과 직접 방문 또는 원격을 통한 정기점검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 및 이벤트 혜택을 지원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www.daouoffice.com) 내 제품 소개자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소개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전략경영실
조성원 사원
070-8707-34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