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버로드, ecVision 인수

- 글로벌 구매 및 협업 공급망 관리 플랫폼은 브랜드 기업과 해외 공급업자들에게 제품혁신 향상, 준법훼손위험 감소 및 출시 기간 단축을 가능케 한다.

이스트 러더포드,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무역관리(GTM) 솔루션의 세계적 공급업체인 앰버로드(Amber Road) (뉴욕증권거래소 코드명: AMBR)가 오늘 브랜드 중심 기업들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글로벌 구매(sourcing) 및 협업 공급망 솔루션 공급업체인 이씨비전(ecVision, www.ecvision.com/index.php)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ecVision은 전세계 수많은 대형 브랜드 기업들이 제품 공급업자, 원자재 판매회사, 제품검사 및 사회적 규범준수 감사기업 및 글로벌 물류기업들과의 관계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보다 신속한 제품 출시를 위한 적정 제품에의 요구와 계절제품의 주기를 단축시키기 위한 대응에 따라, 소매 브랜드 기업은 혁신의 가속화를 위해 공급업자 및 단계별 자재 판매회사와 협력하고 초과비용 조정에 따라 제품을 관리하여야 한다.

케빈 오마라(Kevin O’Marah) SCM World 최고 컨텐츠 책임자(CCO)는 “미국과 유럽에 기반을 둔 브랜드 기업들은 신제품을 보다 빨리 출시해야 한다는 압박에 시달리고 있다. 가속화된 제품 이노베이션과 신속하고 수익성 있는 업무 이행이 바로 그것이다. 아시아에 기반을 둔 제조회사들과의 효과적인 업무 제휴가 바로 그 문제의 핵심이다. ecVision이 프로세스 착수 단계의 업무를 처리하면, 앰버로드는 해당 브랜드 또는 소매업체에게 안전하고 비용 효과적인 글로벌 운송을 확보하기 위해 제품을 선적지점에서 인수한다. 이는 아주 효과적인 협동작업이다”고 밝혔다.

ecVision의 업무 프로세스 솔루션인 ‘ecVision Suit(www.ecvision.com/solutions.php)’는 현재 다음의 4개 분야에 초점을 두고 있다.

· 판매자 및 생산관리 - 글로벌 브랜드의 생산현황 모니터링뿐만 아니라 효율적 신규 브랜드 공급자 연결, 용량 모니터링, 발주 및 원자재 주문 관리 등을 가능케 한다.

· 자재 및 제품 관리 - 효율적 샘플링 관리, 프로세스 검사, 기획, 전망, 원자재 비축, 완제품 구매 등을 통해 브랜드, 브랜드 공급자 및 2차 자재 공급업자들이 보다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 및 납품하도록 도와준다.

· 위험 및 품질관리 - 요소 관리를 위한 포괄적 기능, 제품 시험, 완제품 감사 및 품질 검사 등을 통해 생산된 제품이 국제 규정 검사 요구사항, 브랜드 사양 및 사회적 준수 규정 등을 만족하도록 도와준다.

· 선적 및 물류 관리 - 창고 인도 조건을 통해 공장 내 화물 라벨 작업, 사전 선적 통지, 운송 예약 및 화물 추적, 송장 작성 시 발생하는 모든 물류 작업을 문서화, 관리 및 감시하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ecVision은 홍콩에 본부를 둔 중국 및 미국 내 자사 사업운영을 통해 장기적으로 가입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사업 모델에 따라 전세계 40여 개 이상의 국가의 브랜드 기업과 그 공급업자 간의 협업을 자동화했다. ecVision,의 대표 고객들로는. Calvin Klein, 팀버랜드(Timberland), 노스페이스, Tommy Hilfiger 등의 유명 브랜드 및 리앤펑(Li & Fung), 필립스 반 호이젠(PVH Corporation), Coach, 브라운 제화(Brown Shoe Company), VF 코퍼레이션 등이 있다.

짐 프로이닝거(Jim Preuninger) 앰버로드 최고경영자(CEO)는 “ecVision 인수는 제품에 따르는 위험 및 비용과 단축된 납품 기간(lead time) 간의 균형을 맞추는 동안 제품 혁신 향상을 위한 새로운 글로벌 공급망 지원능력을 통해 앰버로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제공한다. 글로벌 공급망이 시작되는 원산지에서 보다 많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당사 솔루션의 저변을 확대하고 있으며 핵심 산업 내 가치제안을 강화하고 있다. ecVision과의 결합이 향후 지속적으로 강력한 성장 시장이 될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앰버로드의 입지를 확대시키고 있다. 결국, ecVision 인수는 앰버로드에게 시장 내 또 다른 큰 차이를 부여한다. 앰버로드가 포괄적 지원능력을 제공하는 세계 유일의 클라우드 기반 공급망 제조기업(http://goo.gl/Lx05sX)임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토마스 응(Thomas Ng) ecVision 창업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당사는 지난 수년간 고객들이 거래 준수와 글로벌 물류에 더욱 초점을 두고 있다는 것을 알아냈다. 고객이 중시하는 부분의 지원능력과 당사 플랫폼과의 완전한 결합은 사업부문의 판도를 뒤흔들 진정한 게임 체인저(game-changer)가 될 것이다. 당사는 오랫동안 열망해왔지만 실현되지 못했던 소매사업 분야의 비전을 구현하고 있으며, 또한 북미와 유럽 내 앰버로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함으로써 당사 영업 및 마케팅 범위를 확대하게 되어 크게 흥분하고 있다. 앰버로드의 수석관리팀의 합류와 공동 비전의 이행을 고대한다”고 밝혔다.

앰버로드는 약 2400만 달러의 순현금(net cash) 지불, 특정 수익 발생 시 이익을 분배하는 이익연계지불(earn-out) 및 직원 잔류 등의 조건 하에 ecVision을 인수했고, 현금 및 키 뱅크(KeyBank N.A)에서 신규 대출받은 2천만 달러로 인수 자금을 조달하고 있다. M&A 전문 투자은행인 조던 에드미스턴 그룹(Jordan, Edmiston Group, Inc.)이 ecVision측 재정 고문으로 참여했다.

화상회의(Conference Call) 안내

앰버로드는 2015년 3월 2일 월요일 동부표준시(ET)로 오후5시에 예상되는 투자 효과(financial impact)를 포함한 ecVision 인수를 논의하기 위해 화상회의를 주최한다. 화상회의 접속 번호는 888-417-8533 (현지) 또는 719-325-2452 (국제)이며, 컨퍼런스 ID는 9309570이다.

이와 별도로 앰버로드 웹사이트 www.AmberRoad.com 의 “투자자 홍보(Investor Relations)”를 통해 화상회의 인터넷 생방송을 이용할 수 있다.

화상회의 이후, 2015년 3월 2일 동부표준시 저녁8시부터 3월 9일 동부표준시 밤11시59분까지 877-870-5176 (현지) 또는 858-384-5517 (국제)를 통해 회의내용을 다시 들을 수 있다. 다시 듣기 패스코드(pass code)는 9309570이다. 보관된 화상회의 방송내용 역시 앰버로드 웹사이트 www.AmberRoad.com 의 “투자자 홍보(Investor Relations)”를 통해 볼 수 있다.

이씨비전(ecVision) 소개

이씨비전(ecVision)은 제품수명과 공급망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공급망 협업 플랫폼(collaboration platform) 공급업체이다. 이씨비전의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인 ecVision Suite™은 설계에서부터 운송에 이르기까지 자사 브랜드, 소매업자 및 이들의 거래처들을 위해 단일 협업 솔루션을 구축하는 표준화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반영한다. 사용자들은 향상된 가시성(visibility)과 업무흐름을 통해 변경 요구, 제품 수명주기 단축, 제품 및 재료비용 감축, 구매 및 물류 효율성 향상 등을 위한 반응시간을 개선시킬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ecvision.com 참조.

앰버로드(Amber Road) 소개

앰버로드(뉴욕증권거래소:AMBR)의 기업적 사명은 기업의 글로벌 무역 방식을 크게 변화시키는 것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글로벌 무역관리(GTM) 솔루션 선도기업인 앰버로드는 상품을 가장 효율적이고, 유연하며 수익성 있는 방법으로 전세계 국경을 넘나들 수 있도록 수출입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있다. 앰버로드 솔루션은 엔터프라이즈급 대규모 소프트웨어, 전세계145개국 정부기관 및 운송사업자들로부터 획득한 무역 컨텐츠 및 고객들을 이어주는 글로벌 공급망 네트워크를 공급자, 화물 운송업자, 통관업자(customs broker), 운송 항공사를 포함한 교역 상대국과 연결시켜준다. 앰버로드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모델을 이용하는 무역관리(GTM) 솔루션을 공급하며, 전세계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아주 유연한 기술체계를 이용하고 있다.

앰버로드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 www.AmberRoad.com, 전자메일 Solutions@AmberRoad.com 및 연락처 201-935-8588을 통해 알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관련 주의사항

이 보도자료는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앰버로드의 이씨비전(ecVision) 통합 관련 진술을 포함하는 미래예측진술은 실질적 위험과 불확실성을 인정하며, 향후 사건 또는 재무성과와 결부된다. 경우에 따라 부정적 또는 긍정적 의미로든 “일지도 모른다”, “할 것이다”, “할 수도 있다”, “해야 한다”, “기대한다”, “할 의향이다”, “계획이다”, “예상한다”, “믿는다”, “추정한다”, “전망한다”, “잠재성이 있다”, “계속한다”와 같은 용어와 이와 유사한 표현들로 미래예측진술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진술들은 단지 예측에 불과하며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 실제 사건 이나 결과에 큰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평가 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문서에 기재된 위험을 포함한 다양한 요인들을 구체적으로 고려해야 하며, 그러한 요인은 당사에 대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정기보고서 및 현재 보고를 포함하나 이에 국한하지 않는다. 미래예측진술 평가 요인들은 실제 결과를 미래예측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르게 야기할 수 있다. 비록 미래예측진술에 반영된 예상이 타당하다고 믿는다 할지라도, 당사의 향후 결과, 활동수준, 성과 또는 성취가 예상과 다를 수 있다. 법률에서 요구하지 않는 한, 향후 당사 상황에 변화가 있다 할지라도 이 보도자료 발표일 이후 어떠한 미래예측진술도 업데이트 하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mberRoad.com

연락처

ICR
투자자홍보
스테이시 모텐슨(Staci Mortenson)
201-806-3663
InvestorRelations@AmberRoad.com

앰버로드(Amber Road)
언론 연락처
캐슬린 히키(Kathleen Hickey)
+1 202 607 7553
KathleenHickey@AmberRoad.com

앰버로드 연락처
애니카 헴리히(Annika Helmrich)
+1 201 806 3656 (US & Canada)
AnnikaHelmrich@AmberRoad.com

마르틴 반 길스(Martijn van Gils)
+31 (0)85 8769534 (Europe & Asia)
MartijnvanGils@AmberRoad.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