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리튠, 매주 월요일 선착순 20명 제품 무료 증정

- 리튠 공식 온라인몰에서 매주 월요일 4시 게릴라 이벤트 진행

- 매주 다른 리튠 제품을 선착순 20명에게 무료 체험 기회 제공 예정

뉴스 제공
LG생명과학
2015-03-05 09:36
서울--(뉴스와이어)--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공식 온라인몰(www.retune.co.kr)에서 매주 월요일마다 자사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월요일 오후 4시에 리튠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무료 체험 제품이 공개된다. 선착순 20명 내에 공개된 제품을 구매할 경우 무료로 결제가 진행된다. 무료 결제는 1인당 1개의 제품만 가능하다.

무료 체험 제품은 매주 달라진다. 3월에는 환절기 피부 관리 및 장 건강 관리, 황사철 구강 항균, 에너지 활력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리튠 건강기능식품을 만나볼 수 있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관계자는 “건강관리가 중요한 환절기인 3월 한 달간 보다 많은 분들에게 리튠 제품 체험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리튠의 무료 체험 게릴라 이벤트가 매주 찾아오는 월요병을 잠시나마 잊고 재미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튠 제품 무료 체험 게릴라 이벤트는 3월 한 달간 우선 진행되며, 리튠 공식 온라인몰 회원가입 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튠 공식 온라인몰(www.retu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페이지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리튠 공식 온라인몰: http://www.retune.co.kr

웹사이트: http://www.lgls.co.kr

연락처

LG생명과학
총무팀
과장 김혁
02-3773-77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