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로, 오르가 시스템즈와 공동으로 OSS/BSS 도메인을 위한 솔루션 개발

- MVNO 및 CSP를 위한 사전 통합 엔드-투-엔드 BSS 개방형 “텔코-인-어-박스(Telco-in-a-box)” 제품군

-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2015

뉴스 제공
Wipro Limited 인도국립증권거래소 WIPRO
2015-03-05 16:00
런던 / 파더보른, 독일 / 벵갈루루,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 글로벌 정보기술, 컨설팅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회사인 와이프로(Wipro Ltd.)(뉴욕증권거래소:WIT)와 실시간 청구 및 결제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 소프트웨어 벤더인 오르가 시스템즈가 오늘 양사의 글로벌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사전 통합 BSS(Business Support Systems) 솔루션을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와이프로의 MVNO ‘텔코-인-어-박스'는 모바일 및 고정 광대역 영역과 선불 및 후불 분야의 모바일 가상 네트워크 사업자(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s, MVNO) 및 통신 서비스 업체(Communication Service Providers, CSP)에게 제공되는 차별화된 솔루션이다. 해당 솔루션은 올해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출시되었다.

와이프로의 개방형 MVNO 텔코-인-어-박스는 CSP업체의 필요에 의해 최종 가입자를 위한 서비스의 출시 및 관리를 위해 오르가 시스템즈의 제품, 골드 통합 청구 및 결제(GOLD Convergent Charging and Billing, GOLD CCB), 골드 카탈로그 및 주문 관리(GOLD Catalog and Order Management, GOLD COM)을 기반으로 하는 사업지원 시스템(Business Support Systems, BSS) 인프라, 설계 원칙 및 솔루션 기능이 통합되어 있다. 와이프로는 전반적인 통합을 관리하는 한편 제품군에 자기관리 포털, CRM(고객관계관리) 리포팅 및 통신회사 비즈니스 프로세스 라이브러리(Telco Business Process Library, TBPL) 기능의 자사 솔루션을 포함시켰다. 이 고유의 솔루션은 CSP업체가 그들의 IT를 단순화하고 운영 비용을 절감하는 한편 더 신속하게 혁신적인 제품 및 서비스를 출시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솔루션은 최소한의 사용자 정의만을 요구하며 모든 IT 환경에 맞는 개방형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다.

아닐 제인(Anil Jain) 와이프로 글로벌 통신 서비스업체 담당 수석 부사장 겸 글로벌 본부장은 “오르가 시스템즈와의 파트너십은 최첨단의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강화한다”며 “우리는 자사의 개방형 MVNO 텔코-인-어-박스 솔루션이 오르가 시스템즈의 제품 기능과 함께 CSP업체가 출시기간 단축 등 문제를 해결하고 개방형 표준 기반 구조를 탐구하고 원활한 주문결제 전개를 달성할 수 있는 기본 핵심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오르가 시스템즈의 CEO 볼프강 크로(Wolfgang Kroh)는 “전략적 제휴와 파트너십은 오르가 시스템즈의 기업전략의 강력한 원동력이다”며 “와이프로과 같은 선도기업과 협력함으로써, 우리는 CSP업체가 향상된 운영 효율성, 민첩성, 출시기간을 통해 비즈니스 능력을 크게 확대할 수 있도록 자사의 장점과 전문성을 결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파트너십과 와이프로의 개방형 MVNO 텔코-인-어-박스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해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의 홀 7 부스 #C21 와이프로 부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드(GOLD) CCB 및 골드(GOLD) CO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인 통로의 홀 5 부스 #5B40 오르가 시스템즈 부스에서 알아볼 수 있다.

오르가 시스템즈(Orga Systems) 소개

오르가 시스템즈는 통신, 유틸리티, 자동차 시장에서 국제적 고객 기반을 가지고 있는 통합 청구 및 결제 분야의 선도적 소프트웨어 벤더이다. 20여년 간, 오르가 시스템즈의 실시간 청구 기술은 전세계 고객에게 향상된 제품의 신속한 출시 및 수익창출을 가능하게 했다. 통합 주문 및 수익 관리로, 서비스 제공업체는 출시, 판매, 수익창출을 위한 새로운 계획을 실행할 수 있다. 오르가 시스템즈의 골드(GOLD) 제품군은 모두 본부 제품 카탈로그로 관리되는 임베디드 정책 제어, 실시간 청구 및 결제와 주문 관리를 제공한다. 통합 결제 및 유틸리티 결제 분야의 최강의 컨설팅과 구현 서비스는 고객 만족과 즉각적인 ROI(투자수익)를 보장한다.

웹사이트 www.orga-systems.com 참조

와이프로(Wipro) 소개

와이프로(뉴욕증권거래소: WIT)는 고객의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정보통신기술, 컨설팅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선도 기업이다. 와이프로는 깊이 있는 업계 경험 및 “기술을 통한 비즈니스”에 대한 전방위적인 시각을 통해 승리할 수 있는 비즈니스 결과를 실현한다. 고객이 성공적이고 적응 가능한 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종합 서비스 포트폴리오로 전 세계적인 인정을 받는 기업이자, 혁신을 실천하는 접근 방식 및 지속가능성을 위한 폭넓은 노력을 기울이는 조직으로서, 와이프로는 15만 여명의 직원과 함께 6개 대륙 175개 도시에서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wipr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 및 주의 진술

이 보도자료 중에 와이프로의 미래 성장 전망에 관한 특정 진술은 미래예측에 관한 진술로서 많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담고 있다. 이런 리스크와 불확실성 때문에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도 있다. 여기에는 회사의 순익, 매출, 수익 변동과 불확실성, 회사의 성장촉진 및 관리능력, IT서비스업계의 치열한 경쟁, 회사의 비용경쟁력 유지역량, 인도시장의 임금상승, 회사의 고숙련 전문가 확보 및 유지 역량, 정액, 정기 계약 시 시간비용 초과가능성, 고객집중, 이민규제, 회사의 해외지사 관리역량, 주요 시장의 기술수요 감소, 통신네트워크 두절, 잠재적 합병건의 성공적인 마무리 및 통합역량, 서비스계약 손해배상 책임, 전략적 투자사의 성공, 정부의 재정 인센티브 철회, 정치불안, 전쟁, 자본조달 또는 인도 해외기업 인수관련 법적 규제, 지적재산의 무허가 사용, 회사 사업 및 업계에 영향을 주는 경제 전반 여건 등과 관련된 리스크와 불확실성이 해당되나, 꼭 이에 국한되는 것은 아니다. 이 밖에 회사의 미래 운영실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리스크는 와이프로가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에 보다 자세히 기술되어 있다. 해당 자료는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볼 수 있다. 와이프로는 SEC 제출 자료나 주주 대상 보고서를 통해 수시로 추가적인 미래예측 진술을 서면 또는 구두로 작성할 수 있다. 사측은 자체적으로 또는 대리인이 수시로 작성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5030400528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ipro.com

연락처

와이프로(Wipro Ltd.)
푸르니마 부르만(Purnima Burman)
+91 80 39916260
purnima.burman@wipro.com

오르가 시스템즈(Orga Systems)
야스민 야쿠브(Yasmin Yaqub)
AR 매니저
+49-52-51-8749-3863
press@orga-syste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