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행운의 8을 잡아라!’ 홍빠오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롯데월드
2015-03-05 16:58
서울--(뉴스와이어)--‘행운의 8을 잡아라!’.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봄을 맞아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을 잡기 위해 홍빠오를 지급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빠오는 중국에서 전통적으로 세뱃돈이나 축의금을 넣어주는 붉은 봉투로 붉은 색이 잡귀를 쫓고 부귀를 부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3월 6일(금), 20일(금), 27일(금)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3월 한 달간 총3회에 걸쳐 환상의 숲 앞에 설치되어 있는 에어볼 기계에서 8, 88, 888, 꽝 등 4종류의 붉은색 공을 뽑아 경품을 지급한다. 8을 뽑으면 무료 츄러스권, 88을 뽑으면 헤어밴드 교환권, 888 숫자가 써 있는 공을 뽑으면 로티 로리 한복인형 교환권을 홍빠오에 넣어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중국 관광객 뿐만 아니라 내외국인 입장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찾는 외국인 관광객 수는 매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중국 관광객은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봄황사, 장마철, 폭염기, 혹한기 등에도 날씨와 관계없이 방문이 가능하고 면세점, 백화점, 호텔 등 쇼핑과 관광을 실내에서 원스톱으로 해결 할 수 있는 점이 중국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늘어나는 중국 관광객을 위해 중국어가 가능한 캐스트 및 중국어 가이드맵을 파크 곳곳에 배치해 중국인 관광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프리미엄 투어 프로그램도 마련해 파크 전체를 여유롭게 돌아볼 수 있는 특화된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또한 은련카드와 제휴해 자유이용권 결제시 일반회원 대상 10%, 플래티넘 회원 대상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중국 남방항공 탑승자 소지자의 경우 자유이용권을 10%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양기승
02-411-2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