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얼루어 코리아와 함께 특별판 프로모션 실시

- 명동,홍대,강남,가로수길 쇼핑 번화가에서 특별판 키트 배포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5-03-06 08:22
서울--(뉴스와이어)--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얼루어 코리아와 함께 쇼핑 번화가 특별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소비력이 높고 쇼핑을 즐기는 여성들이 집중된 쇼핑 번화가 지역을 대상으로 얼루어 특별판과 함께 엘리샤코이 제품을 키트로 구성하여 배포하는 이벤트다. 이 특별판 키트는 보기만 해도 즐거운 ‘얼루어 훈남’들이 배포하며, 6일부터 7일까지 이틀 간 명동, 홍대, 강남, 가로수길 4곳에서 진행된다.

엘리샤코이는 20~30대 초반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에서 좋다고 입소문 난 모이스트 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제품의 샘플 키트를 특별판과 함께 명동, 홍대, 강남, 가로수길에서 나눠준다. 또한, 명동에서만 외국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크림 샘플과 쿠폰을 나눠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증정된 엘리샤코이 쿠폰은 롯데 면세점 소공점 방문 시 스네일 크림 미니어처 키트와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한편 이날 배포되는 엘리샤코이 키트 제품은 엘리샤코이 공식몰(http://www.elishacoy.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1544-7414(www.elishacoy.com)

엘리샤코이 소개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이상지 사원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