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고용협회, 다이멘션데이타 세계 5대 ‘최고고용기업’으로 선정

뉴스 제공
Dimension Data
2015-03-09 17: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IT 솔루션 및 서비스 공급업체인 다이멘션데이타(Dimension Data, www.dimensiondata.com)가 세계적인 인사 전략 평가 기관인 우수고용협회(Top Employers Institute)의 연례 조사에서 세계 5대 ‘최고고용기업’으로 인증 받았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조사는 △인력 관리 △리더십 △교육 및 개발 △인재 유치, 유지 그리고 독려 계획 등과 같은 엄격한 항목에 따라 기업을 평가한다.

주디스 아우드 소그토엔(Judith Oude Sogtoen) 우수고용협회 국제 비즈니스 개발 담당 이사는 “광범위한 조사 결과 다이멘션데이타 글로벌(Dimension Data Global)이 전 세계적으로 고용 여건을 개선한 선도 기업군에 포함됐다”고 말했다. “해당 기업의 인적자원 관리는 매우 우수하며 2015 글로벌 최고고용기업 인증을 받은 기업들은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고용기업이라는 자부심을 가져도 좋다”고 말했다.

브렛 도슨(Brett Dawson) 다이멘션데이타 그룹 최고경영자(CEO)는 “인적자원 관리에 대해 세계 5대 최고고용기업으로 인정받게 되어 자랑스럽다”며 그는 “다이멘션데이타의 목표는 고객, 직원, 나아가 주주와 사회를 위해 남다른 가치를 만드는 것이다”며 “이번 수상은 날로 계속 증가하고 있는 전세계 2만 6000여 직원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직원들이 개인적으로 전문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는 회사의 철학을 입증한 것이다”고 말했다.

마릴린 채플린(Marilyn Chaplin) 다이멘션데이타 그룹 HR 책임자는 “경쟁이 치열한 IT 업계에서 다이멘션데이타는 신입사원부터 임원에 이르기까지 조직의 전 단계에 걸쳐 인재를 확보하고 독려하며 개발하고 유지한다는 명확한 전략을 가지고 있다”며 “우리의 혁신적인 패스트트랙 (Fast-Track) 프로그램은 젊은 인재를 채용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고 있으며 글로벌 리더십 포럼(Leadership Forum)은 리더 양성을 위한 다층적 접근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직원에 대한 투자는 이들이 기술을 갈고 닦아 빠르게 움직이는 기술 변화속에서 언제나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했다.

또한 “모든 직원들은 세계적 수준의 클라우드 기반 학습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최신 교육 기회를 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이멘션데이타가 구축한 이기는 문화(winning culture)는 우리 조직의 최고의 자산이자 일하기 좋은 일터가 된 토대”라고 덧붙였다.

다이멘션데이타는 미주, 아시아, 호주,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에 58개 지사를 두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imensiondata.com

연락처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마케팅
최귀희 차장
02-6256-7080, 010-6813-0820
kwi-hee.choi@dimensiondat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