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 전주직영점 신규 오픈

- 아크테릭스 국내 31번째 브랜드 스토어…본사 직영 매장

- 전북권 첫 공식 매장으로 유통 확대

- 매장 오픈과 함께 2015 S/S 신제품도 새롭게 선보여

뉴스 제공
넬슨스포츠
2015-03-06 07:00
전주--(뉴스와이어)--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의 국내 31번째 브랜드 스토어이자 전북권 첫 공식 직영 매장인 전주점이 6일 정식 그랜드 오픈했다.

전주점은 전주시내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 중 하나인 고사동 영화의 거리 앞 오거리 광장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200㎡ 규모의 대형 매장에서는 아크테릭스의 핵심 상품군인 아크 에센셜(ARC'ESSENTIAL) 라인부터 어센트, 트래버스, 엔돌핀, 24 등 다양한 제품군을 만날 수 있다.

매장 중앙부에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낸 특별 전시 공간이 설치돼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아크테릭스의 ‘아이콘’이라 할 수 있는 대표 제품인 알파 SV 재킷 등이 쇼케이스 형식으로 전시되었으며, 극한의 환경을 넘나드는 알피니스트를 표현한 비주얼포인트존도 눈길을 끈다.

아웃도어 제품군과 구별해 아크테릭스가 별도 컬렉션으로 선보인 퍼포먼스 남성복 ‘베일런스’도 전주점에 입고되었다. 아울러 3월 중순에는 브랜드 최초의 풋웨어도 출시될 예정이며, 그 외에도 이탈리아 프리미엄 등산화 스카르파, 미국 암벽등반 전문 브랜드 매드락 등 최상의 아웃도어 활동 경험을 도와줄 다양한 장비들이 준비되어 있다.

2015 S/S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상품도 선입고되었다.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의 재킷, 셔츠, 배낭 등의 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아크테릭스는 다가오는 봄·여름 시즌에 맞춰 등산, 러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제품은 물론, 일상생활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군도 대거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크테릭스 관계자는 “전주시는 물론 익산, 군산, 김제 등 전북광역권 고객들과의 새로운 점점을 마련하고자 전주 직영점을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많은 분들이 아크테릭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 브랜드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오픈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3월 말까지 아크테릭스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가 특별 적립되며, 구매 금액대별로 아크테릭스 상품권을 증정되며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문의 아크테릭스 전주점 063-252-1708

웹사이트: http://www.nelson.co.kr

연락처

넬슨스포츠
마케팅팀
전성호 대리
1644-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