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프리스비와 함께 쾌속질주 아스팔트 8 이벤트 실시

- 3월 한 달간, 전국 프리스비 6개 매장에서 오프라인 행사 개최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15-03-06 15:55
서울--(뉴스와이어)--게임로프트 코리아가 봄 맞이 기념, 3월 한 달간 무료 모바일 레이싱게임 ‘아스팔트 8’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스팔트 8’의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는 국내 애플 판매점 중 최대 규모와 전문성을 갖춘 ‘프리스비’와 함께 한다. 프리스비는 애플의 최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체험형 스토어로 현재 애플 제품과 주변기기 등 국내외 50여 개 유명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벤트는 3월 6일부터 28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양일간 열리며 전국 프리스비 주요 6개 매장(▲명동 ▲홍대 ▲강남스퀘어 ▲분당 ▲대전 ▲부산 서면)에서 실시된다. 참가자들은 아이패드를 이용해 ‘아스팔트 8’ 경주를 펼치게 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전세계 도합 총 19억 시간 플레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함으로써 대중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모바일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8’은 유저만의 스타일로 차량을 장식할 수 있는 ‘차량 데칼’, 이탈리아의 명품 스포츠카 ‘페라리 차량 추가’ 그리고 ‘차고 새 단장’ 등 최근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게임로프트 담당자는 “프리스비와 함께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많은 분들이 각 지역 매장을 방문하여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아스팔트 8’도 즐기고 사은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유저들에게 한 층 더 다가갈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로프트 소개
게임로프트(Gameloft)는 디지털, 소셜 게임의 퍼블리싱을 주도하는 국제적 기업으로서 2000년 설립 후 게임 산업의 혁신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Gameloft는 휴대폰, 스마트폰, 태블릿(Apple® iOS 및 Android® 장치 포함), 셋톱 박스, 커넥티드 TV와 콘솔을 포함하는 모든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Gameloft는 Universal®, Illumination Entertainment®, Disney®, Marvel®, Hasbro®, FOX®, Mattel®, Ferrari®와 같은 국제적인 브랜드와 협력하고, Asphalt®, Order & Chaos, Modern Combat, Dungeon Hunter와 같은 독자적인 프랜차이즈도 운영하고 있다. 게임로프트(Gameloft)는 전 세계 모든 대륙에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고, 100여개 이상의 국가에 게임을 배포하며, 5천명이 넘는 개발자와 함께하고 있다. 게임로프트(Gameloft)는 파리 증권 거래소(ISIN: FR0000079600, Bloomberg: GFT FP, Reuters: GLFT.PA)에 상장되어 있으며, 미국 장외시장((sponsored Level 1 ADR ticker: GLOFY)에서 거래되고 있다.

프리스비 소개
프리스비는 국내 Apple 판매점 중 최대 규모와 전문성을 자랑하는 No.1 애플 프리미엄 매장이다. 애플의 최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체험형 스토어의 선두주자다. 애플제품과 애플 관련 IT주변기기 등 국내외 50여개 유명 브랜드를 판매하며,애플 공인 매장으로 안심하고 제품을 구입 할 수 있다. 더불어 애플 전문가가 상주하며 고객의 궁금증에 대응하고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한다. 특히 30여개 사운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전문 청음존은 물론 정기적인 얼리버드 이벤트 및 콘서트/전시회 등 문화 행사 개최는 프리스비만의 자랑이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최경희 PR/Marketing Manager
02-2086-9111 / 010-9301-5672
이메일 보내기

이준 Online Marketing Manager
02-2086-9119 / 010-9215-91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