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연필, 애국의 마음을 담은 이온 UCC공모전 결과 발표

- 볼펜 한자루에 전통과 코믹, 애국과 감동의 이야기를 담아 낸 작품 많아

뉴스 제공
동아연필
2015-03-09 09:00
서울--(뉴스와이어)--현대를 스토리텔링의 시대라고 한다. 그럼 볼펜 한 자루에 얼마나 많은 이야기를 담을 수 있을까?

국산문구 장려차원에서 ‘따뜻함과 부드러움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는 펜, 동아 이온(利溫)’을 주제로 한 <하이브리드펜 동아 이온 UCC공모전>결과가 발표됐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2월말까지 한달여 동안 동영상·애니메이션·플래시 총 61편이 출품됐으며, 최우수상은 고궁 실사배경에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합성해 코믹하게 연출한 ‘동아 이온 : 대한문구의 서막’에 돌아갔다. 우수상은 펜 고르던 사람이라면 공감할만 ‘우리동네 문구점 이야기’와 우리 것의 소중함을 세련된 영상미에 담은 ‘UCC그리다’가 각각 선정됐다. 이밖에 저마다 개성과 아이디어가 돋보인 작품 10편이 장려상에 선정됐다.

동아연필 관계자는 “참가자격 제한없이 치러져 다양한 연령층에서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내공이 느껴지는 작품까지 재미와 감동을 담은 출품작이 많아 심사 막판까지 진통을 겪었다”고 전했다.

한편 동아는 펜 한자루에 애국과 전통, 함께 나누는 마음까지 담아낸 이번 UCC 공모전 작품들을 보다 많은 이들과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자, 공모전 수상작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좋아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동아 페이스북(facebook.com/dongapen)이나 동아펜팬카페(cafe.naver.com/dongapen)를 통해 이번 공모전에 참여한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dongapen.com

연락처

동아연필
제품기획실
남기영 실장
02-2105-86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