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2015년 3월 2주차 금주 채용 마감 기업 발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15-03-09 08:56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린)가 금주 채용을 마감하는 기업을 발표했다.

대구은행이 2015년 상반기 7급 대졸, 전문대졸자를 채용한다. 모집학과, 전공, 연령 및 성별은 제한없으며 대구, 경북 지역 연고자는 우대한다. 전문대 이상 졸업자 중 전학년 평균 평점이 B학점 이상인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대구은행 홈페이지(http://www.dgb.co.kr)에서 3월 10일 화요일 17시까지 접수 마감이며 합격자는 19일 발표한다.

세아제강은 2015년 상반기 대졸자 공개 채용 중이다. 모집직무는 경영기획, 인사, 회계, 자재, 국내영업, 해외영업, 노무, 생산/연구개발이며 유관 전공분야와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노무, 생산/연구개발의 경우 근무지가 포항이며 이외는 서울이다. 홈페이지의 채용공고를 필수로 확인해야 한다. 접수는 우편, 방문접수 및 이메일로는 불가하며 채용 사이트에서만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3월 11일(수) 22시까지다.

현대자동차가 2015년 상반기 신입 정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지원부문은 개발, 플랜트로나뉘며 각 구분 및 상세직무가 상이하니 반드시 채용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지원요건은 4년제 정규 대학 졸업자 및 2015년 8월 졸업예정자, 2013년 4월 1일 ~ 2015년 3월 2일 기간 내 취득한 영어성적 보유자,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텝스, 텝스스피킹 중 1개 이상을 보유한 자에 한하며 영어를 모국어로 하는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제외된다.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hyundai.com)에서 3월 13일 금요일 14시까지 지원서를 접수해야 한다.

현대중공업은 2015년 상반기 대졸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반 신입 및연구원으로 설계, 영업, 연구개발, 생산관리, 경영지원 직무가 있다. 채용 전형은 1차 서류전형, 2차 인적성검사(HATCH)/공학기초시험(이공계), 3차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hhi.co.kr)에서 3월 13일 금요일 18시까지 지원서를 접수해야 한다. 현대오일뱅크와의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현대오일뱅크도 상반기 대졸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사무일반, 국내영업, 엔지니어이며 주요 업무는 분야별로 상이하다. 영어 공인 어학성적(2년 이내 성적에 한함)을 필수 제출해야 한다. 본사 홈페이지(http://recruit.hhi.co.kr)에서 3월 13일(금) 17시 59분까지 서류 접수가 가능하다. 현대중공업과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경영지원, 마케팅,영업, 상품기획, 디자인, 소싱이며 각 부문마다 지원 세부 사항이 다르므로 홈페이지의 채용 공고 확인이 필수다. 입사 지원은 13일 금요일 18시까지 당사 홈페이지

(http://www.blackyak.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다.

KG그룹에서는 11기 대졸신입 공채를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크게 KG케미칼, KG이니시스, KG모비리언스, KG제로인, KG패스원이며 전공은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온라인 서류지원만 가능하며 접수 마감은 15일 일요일이다.

아프로서비스그룹은 2015년 상반기 종합관리직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 부문은 소비자금융이며 13일 금요일 18시 마감이다. 지원 시 다양한 우대사항이 있으니 지원 전 반드시 공고를 체크하는 것이 좋다. 입사지원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www.aprofg.com)만 가능하다.

하나자산신탁이 오는 13일 금요일까지 2015년 상반기 경력직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신탁사업, REITs 투자 및 운용, 경영지원(회계사)이다.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각 분야별로 상이하니 지원 전 반드시 공고를 체크해야 한다. 입사지원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정가영 주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