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큐 ‘청첩장, 전통美에 빠지다’ 이벤트 실시

- 마음에 드는 청첩장 댓글 남기면 백화점 상품권 담은 전통 파우치 증정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5-03-09 14:04
파주--(뉴스와이어)--카드 제작 전문 카드큐는 봄 신상품 2차 출시를 기념해 ‘청첩장, 전통美에 빠지다’라는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청첩장, 전통美에 빠지다’는 카드큐 전통 청첩장 감상 후 댓글로 마음에 드는 청첩장을 선택하는 이벤트로 롯데백화점 상품권, 스탑북 포토북 제작권이 담긴 전통 파우치를 증정한다. 3월 말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카드큐의 다양한 전통 청첩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선택하여 댓글로 이유를 함께 작성하면 된다.

카드큐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에서는 전통美 이벤트 소문내기를 동시에 진행하며 스크랩 및 페이지를 공유하면 롯데리아 한우불고기 콤보, 스타벅스 카페라떼, 배스킨 라빈스 싱글킹 등의 상품을 총 45명에게 제공한다.

청첩장 전문 업체 카드큐는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신상품 30종을 출시했으며 전통 문양이나 문구가 담긴 청첩장을 원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전통의 미를 담은 제품군을 강화하였다. 카드큐는 지난 1월 ‘감성, 포텐 터지다’라는 신상품 콘셉트로 베스트 상품군인 포토 청첩장에 감성적인 느낌을 더해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고운 색상의 파스텔톤 조각보를 모티브로 한 청첩장, 전통을 상징하는 색동띠와 신랑 신부 사진의 만남, 원하는 사진과 전통 문구를 조합한 청첩장 등 한국의 전통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청첩장이 눈길을 끈다.

봄 신상품은 포토와 서정적인 글씨체가 어울리는 감성 청첩장, 전 연령층에게 인기가 많은 플라워 패턴의 청첩장, 특별한 청첩장을 원하지만 직접 제작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고객을 위해 문구 및 표지 구성을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청첩장도 있다. 카드큐의 장점인 Full 칼라 인쇄, 예식 일을 표기한 달력, 특별한 초대 문구까지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썼다.

특히 이번 봄 신상품 청첩장을 300매 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구입 수량만큼 포켓 청첩장을 증정한다. 포켓 청첩장은 중요한 날을 잊지 않도록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명함식 미니 청첩장이다.

카드큐 관계자는 “봄 신상품으로 고풍스럽고 우아한 전통 문양에 현대적 세련미를 더한 전통 청첩장을 출시했다“며 ”카드큐의 신감각 전통 청첩장을 감상하고 푸짐한 상품도 탈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청첩장, 전통美에 빠지다’ 이벤트 및 봄 신상품 30종은 카드큐 홈페이지(http://www.cardq.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드큐: http://www.cardq.co.kr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마케팅팀 카드큐
정지영 담당
031-940-1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