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멘션데이타, ‘투르 드 프랑스’ 주관사와 5년 간 공식 테크놀로지 파트너 계약 체결

- 다이멘션데이타, 전세계 수십억 사이클 팬들의 경험을 획기적으로 바꾸어 놓을 토대 마련

뉴스 제공
Dimension Data
2015-03-09 17:45
대한민국, 서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IT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업체인 다이멘션데이타(Dimension Data)와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를 운영하는 아모리 스포츠 협회(Amaury Sport Organisation, www.aso.fr/fr/homepage.html)(이하 A.S.O.)가 파리-니스(Paris-Nice), 크리테리움 인터내셔널(Critérium International), 파리-루베(Paris-Roubaix), 라 플레슈 발로네(la Flèche Wallonne), 리에지-바스통-리에지(Liège-Bastogne-Liège), 투르 드 요크셔(Tour de Yorkshire), 월드 포츠 클래식(World Ports Classic), 도피네 크리테리움(Critérium du Dauphiné),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 투르 드 프랑스의 라 코스(la Course), 라 부엘타 아 에스파냐(la Vuelta a España), 파리-뚜르(Paris-Tours) 등을 포함한 A.S.O.의 사이클 대회에서 다이멘션데이타와 향후 5년간 공식 테크놀로지 파트너(Official Technology Partner) 계약을 체결했다.

올해 7월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 http://goo.gl/HfKJBj) 대회를 시작으로, 다이멘션데이타는 A.S.O.와 협력해 전세계 수십억 사이클 팬들의 경기관람 경험을 획기적으로 바꾸어 놓을 계획이다. 이번 파트너 계약으로 정확한 경기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 및 공유하고 경기 해설자들과 전세계에서 경기를 지켜보는 대중들에게 실시간 경기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레미 오드(Jeremy Ord) 다이멘션데이타 회장은 “A.S.O.와 제휴를 통해 세계 스포츠 역사에서 가장 오래되고 신망 있는 행사 중 하나에 우리의 기술과 재능을 제공할 수 있어 영광이다. A.S.O.의 사이클 경기 분야에서 공식 테크놀로지 파트너로 선정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오드 회장은 “도시나 시골에서 자전거를 처음 배우는 어린아이들에서부터 학교나 직장에 자전거를 타고 오가는 청소년이나 직장인 등 사이클은 전세계인들의 삶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또한 기술은 사람들을 단합시키고 조직들이 더욱 빠르고 비용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우리는 이번 파트너십이 두 조직 모두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브렛 도슨(Brett Dawson) 다이멘션데이타 그룹 CEO는 “팬들의 경험을 최적화하고 그들에게 더 풍부하고 더욱 친밀한 사이클링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 목표이다 우리는 이 신나는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에서 혁신을 촉진해줄 기술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크리스티앙 프루돔(Christian Prudhomme) 투르 드 프랑스 디렉터는 “다이멘션데이타의 목표는 ‘고객의 비즈니스를 목표를 가속화(Accelerate your Ambition)’하는 것이다. 우리는 TV 방송과 디지털 플랫폼들의 콘텐츠를 강화함으로써 전세계 사이클링 팬들에게 투르 드 프랑스와 다른 모든 경기들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사이클링은 재미있지만 복잡해서 경기의 모든 측면을 공개해줄 최신 기술의 혜택을 활용할 가치가 있다. 다이멘션데이타와의 파트너십 체결로 앞으로 우리가 목표를 수행하고 우리의 사이클 팬들과 경기 관중들을 경기의 중심으로 이끌어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다이멘션데이타(Dimension Data) 소개

지난 1983년 설립된 다이멘션데이타(Dimension Data plc)는 ICT 서비스 및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기술적 전문지식, 글로벌 서비스 제공 능력, 기업가 정신을 기반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돕도록 지원한다. 다이멘션데이타는 NTT그룹의 자회사이다. 웹사이트 www.dimensiondata.com 참조.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Facebook, http://goo.gl/FQHgaH) 링크드인(LinkedIn), 트위터(Twitter, http://goo.gl/mZsHdG), 유투브(YouTube, http://goo.gl/5Qg8J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모리 스포츠 협회((Amaury Sport Organisation) 소개

아모리 스포츠 협회(Amaury Sport Organisation, 이하 A.S.O.)는 유수 국제 스포츠 행사들을 주관, 고안 및 조직하는 회사이다. ‘경기장 없는(non-stadia)’ 경기를 전문으로 하는 이 회사는 스포츠 행사들의 조직, 언론 및 판매 등의 업무들과 관련된 자체적인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A.S.O.는 20여 개 나라에서 60개의 행사들을 연중 260일 이상 주관한다. 웹사이트 http://www.aso.fr/fr/homepage.html 참조.

르 투르 드 프랑스(Le Tour de France) 사이클 경기, 르 다카르(Le Dakar) 모터 스포츠, 알스톰 오픈 드 프랑스(Alstom Open de France) 골프 대회, 르 투르 드 프랑스 아 라 보일(Le Tour de France à la Voile) 및 슈나이더 일렉트릭 마라톤 드 파리(Schneider Electric Marathon de Paris) 단체 마라톤 경기 등 5개의 메이저 스포츠 행사를 제공한다. 아모리 스포츠 협회는 일간지 레퀴프(L‘Equipe)와 르 파리지앵-오주르뒤 앙 프랑스(Le Parisien- Aujourd’hui en France)를 소유한 미디어 및 스포츠 그룹인 아모리 그룹(Amaury Group)의 자회사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imensiondata.com

연락처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마케팅
최귀희 차장
02-6256-7080, 010-6813-0820
kwi-hee.choi@dimensiondata.com

ASO 언론 담당
토마스 카리오(Thomas Cariou)
+33 (0)6 07 02 42 17
tcariou@aso.f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