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폴란드 1호점 오픈
- 러시아, 체코, 슬로바키아 이어 4번째 동유럽국 진출
-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품질로 승부
회사측은 폴란드 화장품 시장의 성장성과 동유럽, 서유럽을 잇는 관문으로서의 지리적 이점을 높이 샀다고 진출 배경을 설명했다. 폴란드 화장품시장 규모는 유럽연합 28개 회원국 중 6위(34억 유로 / 2012년)지만 최고 수준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한국무역협회의 ‘폴란드 화장품시장 동향(2013)’ 보고서에 따르면 폴란드 화장품 시장은 유럽 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최근 5년간 5%대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는 영국(4%), 프랑스(1%) 등 다른 국가에 비해 높은 것이며, 특히 고객 수요는 같은 기간 66%나 증가해 잠재 성장성도 매우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미샤 이광섭 해외팀장은 “폴란드 소비자들의 화장품 선택 기준은 브랜드보다 가격과 품질인 것으로 알려졌다” 며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해외 29개국에 1,500여 개 매장을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eautynet.co.kr
연락처
에이블씨엔씨
홍보팀
김홍태 과장
02-6292-6828
이메일 보내기